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락시장 수산시장 회센터 킹크랩 가격

반응형

직장에서 매년있는 8월 첫째주 금요일. 반일근무

뜽보씨에게 반차를 종용하여 킹크랩을 먹으러 갔다왔다.

2년전에 인천에서 킹크랩 먹은게 너무 맛있었다고 인천가려다가 폭우 쏟아져서 급하게 수원에서 유턴한적이...ㅠㅠ

수지에서 젤 가까운 수산시장이 가락시장이라 가락시장으로 급하게 정했다!!

일단 우리가 살고있는 수지에서 차끌고 서울가는게 빡센데 평일 낮에 가락시장가는데 하나도 안막히고 너무 좋았다!

 

우린 호구당하지않기위해 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킹크랩관련 유튜브를 보고갔다.

시세에 따라 다르겠지만 우리가갔을때는 1키로당 5만원~5.5만원사이였다.

킹크랩 1.5키로짜리 한마리에다가 낙지 전복 가리비 서비스로 받고

볶음밥먹었더니 2명이서 기분좋게 배뚜둘기면서 돌아왔다 ㅎㅎ

가성비 굳

찜비랑 이것저것해서 총 10만원정도에 먹은거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