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고사 / 광교갤러리아 / 새들러하우스 / 디올쇼핑

반응형


뜽이랑 불금기념으로 맛있게 저녁먹고 결혼고사 하기 !
기본형/심화형 있는데 오늘은 처음이니깐 기본형 !
주변에 결혼을 앞둔 커플이 많은데,
해본 커플들 후기가 나름 괜춘 ㅋㅋㅋ

열심히 풀고 서로 채점하면서 토론하는데
감동포인트 !
나는 4번을 골랐는데…..
뜽이는….
명절은 한쪽만 ㅋㅋㅋ 근데 우리집(친정집)만 간다는 뜽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어제 뜽빠랑 점심먹을때도 나한테
명절에 안와도 되니까 상대적으로 먼 대전에 가라며 감동적이게 말씀해주셨는데 ㅠㅠ
역시 그아빠의 그아들 😎
상견례때 깜마가 뜽빠가 진짜 자상한거 같다며 뜽이네 시집가면 대접받는 며느리가 될거같다 했는데..
증말 깜마가 보는눈이 있어유 🤓

내가 감동적이라고 사진찍으니까 ‘느그집’은 좀 거시기하다고 ‘대전집’으로 고쳐줌 🤣🤣

또 채점하다가 소름돋는 포인트 ㅋㅋㅋㅋ
거의 서술형을 글자하나 안틀리고 똑같이써서 우리둘은 생각하는게 넘 비슷하다고 또 놀램 🤭🤭


일주일동안 열심히 참은 뜽이 ㅋㅋㅋㅋㅋ
주말되자마자 또 오픈런을 외치며 아침부터 쌩얼로
광교 갤러리아로 출동시킴 ;; 증말 체력왕 뜽보씨얌😂

디올에 대기걸어놓고 브런치먹으러 새들러하우스 !!
지하1층 노티드 도넛 바로옆에 있음 !
(디올은 주말 오전에 갔는데도 대기가 1시간30분정도에요 ! )

우리는 프렌치와플SET로 시킴

그자리에서 플레인2,바질 다먹구
집와서 치즈는 에후에 데워먹었는데
데워먹은게 더 맛있었다
하지만 맛은 …. 그냥 특별할거 없는 맛인데 왤케 유명한가 싶었다 😒

광교 갤러리아 핫스팟!
사실 디올 대기 넘 길어서 ㅠㅠ
요기조기 백화점 들쑤시고 댕기다가 발견 !!

드뎌 디올 입성 !!
다른 명품관매장 직원은
행색이 추레(?)하면 .. 수동적인 모습이었는데..
우리 완전 동네 찌질이처럼 하고 갔는데
넘 친절 ❤️❤️❤️
근데 얼굴도 넘 이쁘심 ❤️❤️❤️
역시 예쁜사람이 맘도 예쁘다는 남자들의 말이 공감된 하루였다 👍

마침 사고싶었던게 매장에 바로 있어서 쿨거래하고 바로 나옴 😆
사고싶었던거 사서 기분이 좋은 뜽보씨와
결혼하면 뜽보 디올가방 같이 맬 수 있는 디자인이라
덩달아 신이 난 깜둥씨 😙

사려던 거 샀으니 빠른 칼퇴 …!!

루이비통, 샤넬매장은 없지만
디올, 구찌, 셀린느, 프라다, 보테가 등등 매장이 있고
일단 새건물이라 주차공간 넓고 주차하는데 기안빨려서 너무 만족스러운 쇼핑이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