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휴가 ! 알차게 보내긔

반응형


원래 뜽이 생일에 맞춰서 휴가를 주말에 붙여쓸까 했지만 스케쥴 급 변경! 뜬금포 평일중간에 쉬어버리기!
혼자 나혼자 산다 찍음 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여유즐기긔
마켓컬리 감바스로 아점 ㅋㅋㅋㅋㅋㅋ
전날밤 필테해서 엄청 배고팠는데 꾹 참고
아침에 인나자마자 칼로리폭탄

바게트는 너무 크길래
귀요미 치즈바게트 겟!

쟁여병 귀신인 난데....
왜 집에 커피 쟁여안해놨지? ㅜㅜㅋㅋ
급한대로 뜽이가 쟁여해논 죠지아 훔쳐먹긔 ㅋㅋㅋㅋ

밀키트 감바스 중에 최고는 역시 벤탄마켓
젤 편리하고 젤 맛있음

천천히 즐기다보니 시간순삭
예약해놓은 묭실가기


원하는 컬 안나왔지만 ㅠㅠ 그럴 수 있지
‘호갱님~ 추가추가추가해주세요’
기분좋게 흑우도 잡혀주고왔다 키키

돌아오는길에 자동차 라이트 전구 바꾸기
나는 일반 정비소는 흑우잡힐까바 ㅠㅠ
정식 서비스센터만 갔는데
뜽보가 다니는데라며 양심있는 곳이라고 추천받아
갔는데...왠걸 역시 흑우잡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음머
그래도 미션 썩세쓰!!!!!

집와서 시계보니 엥?!!
두시간 뒤에 뜽보 퇴근!!!
깜짝놀라서 일단 누웠다 ㅋㅋㅋㅋㅋㅋㅋ
나 쉬지도 못했는데 ㅠㅠㅠㅋ
두시간 바짝 쉬다가 뜽보퇴근 시간 맞춰서
밥차려야지 했는데
갑분 울리는 벨소리
동기의 곡소리 ㅠㅠㅋ
지나칠 수 없었다.....
‘동기사랑 나라사랑’ 일단 급한대로 미금에 출동

먹다보니 뜽보도 퇴근해서 바로 오고
다른 동기한명도 퇴근해서 합류했다

늦게 온 동기는 뜽보랑 처음 본 사이였는데
서로 잘 어울려줘서 두분께 너무 고마웠다 ❤️
뜽보가 담날 내가취해서 못 알아본
동기의 선행도 알려줬다
뜽보 매의눈
그리고 내가 몰랐던 동기의 세심함
나는 인복이 많앙 헿☺️

동기 위로하다 보니 술 너무 많이 먹어서 힘들었나보다
집에 오는길에 뜽보 꼬셔서 편의점에서 컵라면 순삭!

담날 나는 하루종일 골골 댔지만 ㅠㅠ
즐거운 시간이었다
나이들수록 주변에 있는 내 사람들한테 잘해야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