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 맛집] 중산역 딘타이펑(鼎泰豊), DINTAIFUNG

반응형

대만 맛집으로 유명한 딘타이펑.


한국에도 있다는데


저는 한국에서는 가보지 못 해서 


한국지점과 비교를 못 하지만


대만 딘타이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일단 제가 방문한 곳은 중산역 2번 출구


 미츠코시 백화점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는


딘타이펑 중산역점에 방문했습니다.




대만 여행은 보통 먹방 여행이라고 할 정도로 


먹을거리가 엄청 많고 다양해서


맨날 맨날 맛집찾아다니는 게 스케줄의 전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있던 5박 6일 동안 


총 3번 갔습니다..!!


먹방 여행은 맨날 맨날 유명한 맛집만 찾아다녀도


모자를 판에 3번이나 간 이유는??


매우 맛있어서죠!!!!



솔직히 체인점도 너무 많고


유니크한 맛이 없긴 하지만


저는 대만 음식점 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딘타이펑....




딘타이펑하면


제일 유명한 게 샤오롱바오 아니겠습니까?


처음엔 뭣도 모르고 5알 시켰다가


먹다가 모자라서 싸울 뻔 ;;;;;;;;



방문하면 할수록 샤오롱바오 숫자가 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쌓아놓고 먹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샤오롱바오 먹는 방법


다들 아시죠??


1. 숟가락에 샤오롱바오를 담고 조금 찢어 육즙을 흘러나오게 한다.


2. 육즙을 마신다.


3. 간장에 담겨있던 생강을 샤오롱바오 위에 올리고 입으로 쑉 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넘 군침 도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유명한 볶음밥들...









위에서부터 새우볶음밥, 돼지고기 볶음밥, 돼지고기 새우볶음밥 입니다. ㅎ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볶음밥 > 돼지고기 새우볶음밥 > 돼지고기 볶음밥 이었습니다.


그리고 유명한 오이김치!!


생긴 건 그저 채소에 불과하지만


느끼함도 잡아주고 은근 맛있는 인기 메뉴입니다.





그리고 또 유명한 군만두~~


바삭바삭하면서 안에는 촉촉한 게


이것도 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안 시키는데 


시켰다가 낭패 본 ㅋㅋㅋㅋㅋㅋ 탄탄멘





홍콩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시켰다가........ 


그 좋았던 추억까지 망칠 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먹는 건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




딘타이펑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샤오롱바오 & 새우볶음밥 & 오이김치를 추천합니다 ㅎㅎㅎ


참고로 대만 딘타이펑 점원들은


한국말도 잘하고 일본어도 잘하고 중국어도 잘하고 영어도 잘하니


웨이팅부터 주문까지 매우 편하실 거예요~


항상 방긋 방긋 웃고 있고 기분 좋은 에너지 발산하는 


딘타이펑 직원들!


친절과 맛까지 모두 겸비한 딘타이펑


강추입니다! 



대만 여행 계획 중이신가요??


딘타이펑 꼭 가세요~~~




여러분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