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천역 온유파스타 / 동천동 맛집

반응형


동천역 유타워에 있는 온유파스타
오픈하기 전에 간판에 쓰여 있는 문구부터 인상깊었다
‘사랑하는 딸의 이름을 따서 지은 온유파스타…’

우연히 지나가다 본 후, 뜽이랑 오픈되면 꼭 먹어보자고하다가 까묵…..
출근할때만 일찍 온유파스타 앞을 지나가서
사실 오픈한지 몰랐다

그래서 다짐과 다르게 오픈하고 몇주 지나고 가게 된
온유파스타..!

한 번 가고

또 한 번 가고..

또 왔당 ㅋㅋㅋㅋㅋ
사장님&직원님 짱 친절

처음에 방문했을 땐 사실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였다
직장에서 열받은채로 퇴근했는데,
밥도 해먹기 귀찮아서 충동적으로 들어갔는데..
서빙하시는 분이 너무 친절한데 음식이 존맛;;
‘여기는 진짜 기분이 좋아지는 가게야~ 회사에서 짜증난거 다 풀려떠’ 했더니
뜽이도 눈이 똥그래져가지고
‘나 이렇게 맛있는 파스타 첨 먹어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 알리오올리오는..🥲🤣😂😅)

파스타 종류 짱 많아서 아직 도장 깨려면 멀었다
그치만 다요트 중이니깐 자주는 못간다 😢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진짜 다 맛있음! 강추!!
동천동에 이런 맛집이 생겨서 기분이 너무좋다
오래오래 동천동에서 번창했음 좋겠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나미본사 방문기  (0) 2021.06.27
남에서 가족이 되는 과정  (0) 2021.06.24
분당그릴 미금역  (0) 2021.06.23
벚꽃  (0) 2021.04.03
일상 블로그  (0) 2021.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