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맥스포테이토] 마약 과자, 포테이토 크리스프 바베큐 샤워크림

반응형

악마의 과자~~ 맥스 포테이토!!!



회사 워크샵에서 우연히 먹게 된 포테이토 크리스프


먹자마자 반해 바로 인터넷 쇼핑 ㄱㄱㄱ



전 과자맨이라 박스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레이시아 수입과자인데 가격도 착해서


박스째로 시켜도 단 돈 만원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바베큐 맛만 먹어봤는데 샤워크림도 먼가 맛있을 거 같아


둘 다 구입했습니다.







1박스에 60봉지가 들어있고 


1봉지 안에는 과자 3개씩 들어있습니다.



중독적이라 앉은 자리에서 대여섯 개는 금방 까먹더라고요....


역시 마약 과자라 불릴만하네욥 ㅎㅎㅎ


샤워크림 맛은 양파 시즈닝 같은 게 뿌려져있고


맛은 약간 달짝지근하면서 상큼? 예감 어니언보다 더 강력한 양파맛이 나는 맛이고


바베큐맛은.... 그냥 감자 맛?? ㅋㅋㅋㅋ 


그냥 베이직한 감자 맛인데 이름처럼 바삭할 것 같지만


엄청 부드러운 포테이토칩이에요!!




둘 다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서 더 맛있는 맛을 고르기 힘드네요~~


제가 직장동료들에게 나눠주면서 어떤 맛이 맛있냐고 물어봤더니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바베큐 맛이 더 인기가 좋았고


샤워크림 맛은 젊은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좋았어요 ㅎㅎ


그러면서 다들 맥주 안주로 딱이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과자와는 다른 매력을 갖고 있어


신선하고 요즘 제일 즐기는 과자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과자


포테이토 크리스프! 꼭 드셔보세요 ^^*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