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테슬라 시승기 !!

반응형

자동차에 대한 고찰이 심해진 우리 ㅋㅋㅋ
뜽이차 넘 기름먹는 하마라 맘에 안드는 나
내차는 대전 자주 가기 어려운 핸들이라는 뜽보앀ㅋㅋㅋ
기름차냐 전기차냐
요즘 차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같은 고민일 것 같다
고민을 덜기위해 전기차 대장님 테슬라 시승하러 고고!
완전 집근처에 센터가 있어서 개꿀딱😝

주말에 시승 신청한거라 무려3개월걸림
예약잡을 당시엔 젤 빠른날 잡은건데
3개월 지나고 보니
이사에 웨촬에 깁스에 ㅠㅠ
넘 체력적으로 힘든 시기여서 취소할까 했지만,
취소했음 큰일날뻔 ㅋㅋㅋㅋㅋㅋ

분당지점은 서비스접수도 되고 스토어도 있는 센터라
나름 많은 업무를 같이 볼 수 있는 곳이라 한다
1시간 차이로 뜽이랑 모델3, 모델X 예약하고 갔는데,
담당서버가 달랐는데 갑자기 둘이 가위바위보 하시더니
한명이 우리둘이 같이 봐주심 ㅋㅋㅋㅋㅋ
덕분에 우리도 모델 다른 거 다 시승해서 넘 좋았당

시승 전에 전시된 차 둘러 보라고 시간 주셔서 편하게 둘러봤다
차키는 카드인데 본인 휴대폰에 등록해놓으면 구지 카드를 안들고 다녀도 된다

뜽이 완전 신남 ㅋㅋㅋㅋㅋ

1-2시간동안 드라이브하면서 테슬라 직원 인터뷰하면서 즐데함 ㅋㅋㅋㅋ
커플들, 가족들, 친구들
데이트로 시승신청해도 넘 재밌을듯 !!
하지만 우린 이번 시승경험으로 테슬라는 사지않기로 했다……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