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하또하또 네일핏 / 하또하또 패디핏 / 하또하또 패디팁

반응형


'하고 또 하고 하고 또 하는'의 줄임말


하또하또 패디핏 ㅋ_ㅋ 후기!


사실 나는 네일, 패디 이런거에 관심 아예 없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왜냐면 손톱이랑 발톱이 못씽겨서;; 꾸며도 티가 안나서 ㅠ_ㅠ;


하도 손톱이 못나서


대전에 살때는 엄마가 제발 좀 손톱 관리 하라고 하라고


잔소리해서 네일샵에 몇 번 가봤지만


역시 나랑 안맞 ㅠ_ㅠ 


손톱 기르는거 자체가 ㅠ_ㅠ 넘나 극혐&더럽;


사람을 많이 마주하는 직업인데.... 


손톱이 비위생적이면 표정관리부터 어렵다 ㅠ_ㅠ


하지만 이걸 왜 샀느냐?? ㅋ_ㅋ


여름 휴가 맞이 ! 그냥 기분전환 ㅋㅋㅋㅋㅋㅋ


사실 디자인이 넘나 내 스타일이었다


엘모에 튤립에 ㅠ_ㅠ


내맘이 녹아쮸 내통장이 열려쮸


게다가 sns에서 얼마나 광고를 때리던지...


또 믿고 거르는 sns광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스터의길은 멀고도 험난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손톱은 진짜 넘나리 못생겼기에 그나마 못났지만 상대방의 eyes랑


멀어서 잘 안띄는 패디핏으로 결정!! ㅋ_ㅋ

 


한 번하고 땡~ 일 줄 알았는데


손고자들을 위한건지 ....


양이 참 혜자스러워서 좋았다 ㅋ_ㅋ


망치지 않는다면 3명은 거뜬히 할 수 있는 양!! 


일단 마루타 뜽보 발가락에 ^_^;;;;;


어케하는건지 모르는데 설명서는 읽기 귀찮고


일단 대충 느낌적인 느낌으로 저지르고 싶을때


다들 있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아주 예뻐~ 


뜽보 발가락에 연습도 했겠다 이제 내 발가락에 고우고우 !! 



짜자잔 ~~ 


내 못생긴 발톱이 첨으로 귀요어 보였다 ㅋ_ㅋ


글구 생각보다 너무 쉽고 간편해서 놀랬당


이제 놀러갈 일만 남아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


손가락 이쁜사람들은 네일핏해도 엄청 편하고 좋을거같다 ^_^


보통 2주정도 간다는데 지속력이 얼마나 좋은지 지켜보겠으~~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