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로수길 쮸즈 / 신사역 호두당

반응형


오늘은 뜽이 진료보러 신사역 오는날!
코로나때문에 대중교통 안탄지 몇달...
오늘도 차끌구 갈라했는데 예상치못한 폭설로
뜽이차 급 버리구 간만에 뚜벅이 데이트🦶🏿🦶🏿
평일퇴근시간이라 지옥철이었지만
바비 신곡 같이 들으면서 오니까 금방왔다 ❤️
진료도 금방보구
오늘 저녁은 신사역에서 해결하려고
동기한테 맛집 추천 몇개 받았는데..
첫번째 간 곳은 대기가 너무 길어서 포기 ㅠㅠ
그래서 노선 급 바꿔서 가게 된 쮸즈!

뜽이는 나이만 어리지 입맛이 토종입맛
중국식 홍콩식 대만식 멕시코식 등등 ㅋㅋ
외국향나는 음식들 안좋아하는데
소룡포러버 깜둥이땜에 계속 가자고 괜찮다고 하면서 왔다 ㅋㅋㅋㅋㅋ 배려맨🥲
한입 먹더니 완전 한국식이라면서 옴총 잘먹는다 ㅋㅋ

여기오니까 홍콩에서 먹던 소룡포생각난다며
깜둥이가 알려준 샤오룽바오 맛있게 먹는 팁이있다고
깝치면서 맛있게 냠냠했다 희희 🤣🤣
간만에 홍콩여행 갔던 썰 풀면서 추억여행 ㅎㅎㅎㅎ
(난 그래도 크리스탈제이드가 맛있다.!)

쮸즈 다먹고 다시 신사역에 돌아와
밥먹기전부터 집에 포장해가자고 한 호두당 ㅎㅎ
팥맛 슈크림맛 치즈맛 있었는데
우린 치즈덕후라 고민도 안하고 치즈맛 선택!

완전 따끈하게 구워서 바로 먹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둘다 왜 호두과자엔 팥이 들어가는지 알겠다며
한참동안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지는 맛 호두당!
나름 임팩트 있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