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래비티 서울 판교 조식 (앤디쉬) / 제로비티

반응형


붐비지않게 조식 먹고싶어서 일찍 오려했으나
인났는데 너무 배불러서
천천히 내려왔다
8시쯤 내려왔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한산하지는 않았다

조식먹고 호텔 잘 골랐다고 완전 뿌듯했음 👍
내가 먹어본 조식 중에 젤 괜찮음
가짓수도 많고 심지어 맛도 있음
런치랑 디너는 얼마나 맛있나 기대되는...!!!

커피머신앞에서 아이스 라떼 만들고싶어서
허둥지둥 거리는 우리 네명 보고
쉐프가 먼저 말걸어주시고 서버에게 요청해서
만들어주심 헤헤
커피도 맛나서 원샷함 ㅜㅜ

조식먹고 두시까지 푹쉬다가 체크아웃 후
호텔 1층에 있는 제로비티에서 바로 점심 😋

식전빵이 이렇게 맛있긔없긔

메뉴 다 맛있고
여기직원들은 다 친절해서 내가 감동적이었다
확실히 호텔이라 그런가 서비스마인드 장난없음
너무 친절하셔서 막 내가 다 미안 😅


몇일 전에 예약해놓은 상담하러 바로 고고
우리의 숙원사업 스타트
1단계. 예식장 고르기
나는 무조건 이 곳만 생각하고 왔는데,
실제로 가서 직접 보고 상담 받으니
결정이 쉽지가 않았고, 고민이 많아졌다
확실히 결혼준비는 어렵다 ㅜㅜ
맘에 쏙드는 곳 찾기가 어렵다
다음주에 또 투어가봐야즤 😊

아이패드에 결혼식 후기 사진 검토하는 든든한 뜽보띠

상담해주시는분이 엄청 친절하고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오길잘했다 생각이 빡듬 😎

상담원이 신랑님 신부님 하는데 갑자기 왤케 기분이 이상하고 실감이나냐
뜽보도 이제 진짜 실감나나
집에 돌아오는 길에
우리 이제 진짜 결혼한다고 함께 인생을 잘 살아보자며
갑분혼인서약ㅋㅋㅋㅋㅋㅋ
결혼준비하면서 많이 싸운다던데
뜽보랑 나는 같이 준비하면서 왜 더 재밌을거같지? 😜
기대되는구만!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들이 데이트 ❤️ (feat.드라이브)  (0) 2021.03.15
꿀휴가 ! 알차게 보내긔  (0) 2021.02.27
그래비티 서울 판교 / 호캉스  (0) 2021.02.22
1300일 기념일 / 홈파티  (0) 2021.02.18
수지 동천동 삼겹살 / 돈독  (0) 2021.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