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재역 맛집] 양재천 딤섬 맛집 중화요리 브루스 리(BRUCE LEE)

반응형

서울에서 홍콩 즐기기~~~ 브루스 리!!!!!



샤오롱바오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주말에 바로 찾아간 브루스 리




위치는 양재천 바로 옆에 있었습니다.


양재역과 양재시민의 숲 사이에 있어 


저 같은 뚜벅이에겐


찾아가기 쉽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이런 곳에 맛집이 있단 말이야?' 하고 


의심스럽게 걷다가 브루스 리 


간판을 발견하니 넘나 방가웠지만


그 와중에 만석이라 깜짝 놀랐어요.




가게 이름답게 메뉴판을 펼치니 이소룡 아저씨가.....


실내 인테리어는 정겨운 낡은 중국식당 같았습니다. ^^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한국에 일반 중식당과는 다른 느낌이죠???


현지 음식을 고대로 가져온 느낌입니다.


약간 낯설죠???


낯선 메뉴 때문에 뭘 시켜야 할지 고민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일단 제가 여기 오게 된 이유가 샤오롱바오니


일단 샤오롱바오 주문하고 


그나마 낯설지 않은 우육면과 군만두를 시켰습니다.


이대론 뭔가 아쉬워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베트남 음식점에 파는 팟타이를 엄청 좋아하는데 


사진상으로 비슷해 보이길래 호펀을 시켰습니다.ㅋㅋㅋㅋ(이거슨 모험)




쟈스민차는 꼭 중국집에서 먹어야 엄청 맛있죠??ㅎㅎㅎ


음식 나오기 전에 항상 1~2잔은 빈속에 호로록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위에서부터....


우육면, 군만두, 호펀, 샤오롱바오...








우육면 한입 먹자마자 여기가 서울인가 홍콩인가 할 정도로


현지 음식 같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롱바오도 맛있었지만 생강 초가 없어서 ㅠㅠ 왕 느끼


브루스 리에 생강초 도입이 시급합니다!!!


그리고 생각지 못했다가 얻어걸린 


개이득 군만두 ㅋㅋㅋㅋㅋㅋ짱


호펀은 쏘쏘 ;; 팟타이가 훨배 맛나네용 ㅋㅋㅋㅋ


대체적으로 음식이 현지 음식 수준이었어요.


배불리 먹고 양재천을 따라 걸으니 이런 멋있는 공연도 하고...



양재천에 오시게 되면 브루스 리 어떠신가요??


대신 손님이 많아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시간이 넉넉하신 분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시고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