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포카칩 구운김맛] 오리온 포카칩 신상맛 구운김맛!

반응형

열일하는 오리온~ 포카칩 구운김맛!



포카칩은 원래 연두색이 진리인데


제 지갑을 열게 만든 요 녀석


홈플러스에 있다는 소리를 듣고 


포카칩 때문에 계획에도 없던 장을 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크기는 2가지인데 작은 건 한 입 거리도 안 될 거 같아서


사온 큰놈


은근 크고 빵빵해서 내심 기대했지만


역시 열어보니


너 한국과자 맞구나?? 공기반 과자반~





그래도 !!!!!


제가 김 진짜 좋아하는 김소믈리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맛이니까 괜찮아!!!!! 맛있기만 하면 돼!!' 라는 생각으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생긴 것도 ㅋㅋㅋㅋㅋ 진짜 김맛처럼


쩜쩜쩜쩜 김박혀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과자 먹고 치아에 김 꼈나 거울 보게 생긴 비주얼ㅋㅋㅋㅋㅋㅋㅋ




음.... 맛이 진짜 김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바다맛 나는 짠맛?


저처럼 김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거같은데


먼가 이 맛을 굳이 찾아서 먹기보단.... 음


딱히 먹을만한 과자가 없을 때 살 거같은 ㅋㅋㅋㅋㅋㅋ


여하튼 나름 괜찮았지만.. 


저는 역시 초록이가 진리인 듯 



그래도 열일하는 오리온 ~ 감사합니다!


새로운 맥주 안주가 추가되었습니다 ㅎㅎㅎ


김맛이라 일반 포카칩보다 좀 더 짭조름하니까


맥주에 먹으면 딱일듯하네요!


이거 한 봉지 먹고


물을 엄청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맛 좋아하는 분에겐 강추!


김 좋아하시는 분에게도 강추! 입니다.


그럼 전 이만


다음에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