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행보칸 주말

반응형


늦잠자다가 돈쓰엉아네로 출발 😎
버스기다리면서 신발샷
시마 검정색 살때 사라니깐 자긴 괜찮다고 하더니
내가 처음 개시한거보더니 사이즈 왜말하는겨 ;; 😅

소고기 - 양념갈비 - 목살로 조지깅

오빠가 꽁꽁 숨겨둔 맥주 내가 찾았지
맛죠앙 😋

후식으로 떡볶이와 김말이
김말이 넘죠앙 >_<

우리가 사랑하는 스노우 브로스 ㅋㅋㅋ
스노우 브로스만 시켜주면 한시간 뚝딱갈듯
오빠 가게 정리할 때 결혼선물로 주신다고 했다 얄루😍🥰


다음날 일찍 인나서 멜로우 생파하러가기
제주도 갔다온 거 계산해서 이섭이랑 몰래 작전짬 😏

완죤 서프라이즈 대성공 😎😎😎
메뉴는 멜로가 조아하는 소곱창 막창 대창 염통 ㅋㅋ
뜽이 부추무침 완죤 맛있게 뚝딱 😻 또반함

오빠 술먹다 왠 책이에요 🙄

응~ 냄비받침~~😚

뜽이랑 내가 준비한 선물~
휘뚜루마뚜루 스몰백 ㅋㅋㅋㅋㅋ
이 날의 유행어는 휘뚜루마뚜루 ㅋㅋㅋ
누가 휘뚜루마뚜루가 뭐냐며 ㅋㅋㅋㅋㅋㅋ

멜로 퇴근 전에 준비한 그릭요거트복숭아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곱창 먹고 먹으니까 딱 맛있🧡

후훗 케이크 대신 준비한 그릭요거트 복숭아 대성공 !!

미쵸따리 ㅠ_ㅠ

여러분들도 꼭 해먹어보세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