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고기리 막국수 / 용인 수지 맛집

반응형

월욜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사실 뜽보랑 커플 휴가쓸라구 계획했는데 ㅠㅠ
다른 동료가 제주 간다고 해서 휴가를 못썼당
뜽보 혼자라도 푹 쉬라고 했는데ㅠㅠ
업무시간 10분 전에 서프라이즈로 나타나서
동료들꺼까지 커피 사들고 ㅠㅠ
비 쫄딱 맞구 왔다😭😭😭
것두 내가 젤 조아하는 이름없는바닐라ㄷㄷㄷ

나 일하는 동안 뜽보씨 집에서
집안일도 다 해놓구 우리의 밀린 숙제들 싹 해줬다
넘 이뻐서 맛집을 데려가고 싶어서 급 오게된…!!
고기리 막국수~~
역시 소문대로 비오는 월요일 이른저녁시간에도 대기가^^*

수다떨다보니깐 금방 들어갔당@.@
맛집치고 너무 인테리어가 깔끔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싀 확장이전을 했다 ..!

예쁜 구름 하늘 보면서 밥먹는 뷰 👍

메뉴가 정말 간단하다 ㅋㅋㅋ (백종원씨가 좋아할만한..ㅋㅋ)

아기 막국수 ㅠㅠㅋㅋ 실화냐고 ㅠㅠ 졸기탱

우리는 푸파니깐 온 김에 뽕뽑자 마인드 ㅋㅋㅋㅋ
들기름막국수2개, 비빔막국수1개, 수육소1개 시켰당

시그니처 들기름 막국수🤭
꼬숩꼬숩
김의 바스락 식감이 사라지지않게 비비지않고 먹는 게 키 포인트 ✌️

국수가 1/3정도 남으면 찬육수를 부어 물막국수로 말아 먹는당 ㅎㅎ

비빔은 쓱싹 비벼서 수육이랑 먹으면 개꿀딱

깨끗히 클리어함 ✌️✌️✌️😎
보통 국수집에서 파는 수육이 맛있던 적이 없는데..
역대 존맛 🤪 누린내 1도안나고 수육 강추
모든 간이 삼삼하면서 맛있었다!!
하지만 평소대기(기본 1시간)라면.. 안 먹을듯 ㅋㅋ
15분 정도 대기라면 자주 올듯한데 위치도 넘 산골이고 주말엔 절~~대 안올듯하다
하지만 시간지나면 생각날 맛이다 👍👍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천동 족발애  (0) 2021.08.13
동천역 꽃소 / 분당수지유타워 맛집  (0) 2021.08.03
까르니브라질그릴 / 방배역 먹자골목 맛집  (0) 2021.06.27
수지구청 탑골순대국  (0) 2021.04.03
중원대학교 클럽하우스  (0) 2021.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