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동천동 족발애

반응형


앞에 지나갈 때 마다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언제 한 번 먹어봐야지 다짐 하다가
수영끝나고 밤부터 넘 배고파서
내일은 꼭 보쌈 먹자고 뜽보씨랑 가게 고르다가 생각난 족발애🐷
뜽보씨 졸귀 ㅋㅋㅋㅋㅋㅋㅋ
퇴근 1시간전부터 메뉴골라달라고 ㅋㅋㅋㅋ
먹는 거에 진지한 우리🐷

포장할인은 무려 5천원이나 해준다!! 🐶이득
반반족발+보쌈에 주먹밥 시킨 우리 ☺️
막국수1인용은 서비스닷
부추무침 보쌈김치 무김치 콩나물국 쌈채소
밑반찬이 혜자 😋😋😋

내가 물에 빠진 고기를 별로 안좋아해서
우리는 돼지고기 누린내 프로 감별사인데
보쌈고기만 먹어도 누린내 안나고 고기가 야들야들 부드럽다!!
깜뜽보맛집 합격😎!!!!
양이 푸짐해서
무려 담날저녁까지 책임져줬당 !
남은 족발 에어프라이에 돌려먹느면 더 맛있🧡🤭
맛집이 많아지는 동천동 넘쥬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