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나는야 루저

반응형

내 인생에서 제일 크게 배운 두가지 사건은
결혼과 출산이다

결혼하지 않았을 때는 몰랐다
결혼 전에 피로했던 인간관계에 전보다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는 거
오로지 나만 봐주는 내 단짝이랑 함께 사니 맘이 일단 안정되었고
솔직히 남편이랑 있는게 제일 재밌어서 사람만나는게 시간아깝고 재미없다 ㅜㅜ
진짜 속터놓을 친구 몇 명 빼고는 귀찮(?)아졌다
물론? 상도덕 지켜야지!
우리결혼식 와준 친구들.. 축의해주신 고마운 분들..
노트북 엑셀파일 깊은곳에 새기고 오래오래 보답해야지 ㅋㅋ 이것또한 많이 느낌 ㅎㅋ

출산은 더 심각 ㅋ
일단 출산하며 아이로 엮인 새로운 인연들을 만나면서 또다른 재미를 찾다가…. (이건 내성격특ㅋ)

일단 아가씨들이랑 노는거 노잼ㅋ
’결혼 언제 할래?‘ ’애기 언제 낳을래?‘ ㅋㅋ ㅈㄴ관심없는데 세상진지 ㅠㅠㅋ 인생이 내 뜻대로 되면 그게 인생이냐~~~~
이제야 현금넣고 제대로 게임이 시작된 느낌
물론 완벽한 딩크를 다짐한 쀼에겐 경의를 표한다 👏

직장에만 ㅂㅅ소굴인줄 알았는데 휴직하고 바깥생활해보니 더ㅂㅅ이면 ㅂㅅ이지 ㅋㅋ 후
없는 곳이 없다
빡센 아줌마의 세계 ㅋㅋㅋ
다름과 다름을 인정하면 되는데 왤케 피곤하게 사는지
난 왤케 또 인기가 많은고야 ㅠ.ㅠ
제발 나 좀 내버려 둬~~~~~~~!
내 지금 인생의 1순위는 울가족이라구…..!
남편이랑 아기랑 행복한시간 보내도 아까운데 왜 자꾸 귀찮게해 @.@ 씩씩

하 자고싶은데 교육 신청은 왜 0시 정각에 하고 난리임 ㅠㅠ 수강신청 때문에 못자느라 돌아버린 내가 쓰는 요즘 스트레스일기😑

울 감동이 아침형인간이라 엄마는 피곤하다-⭐️ 줠귀탱새키🐥🐣🍼 꼭 껴안고자면 애기냄새나는난로😍
내가 이세상에서 젤사랑하는 두명 사이에서 꼬갱이로 자는 나는야 행복한 사람😝 팔불출엄마는 블로그에다 소회 털지 모~~~~

반응형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24.03.04
생각쟁이 1  (0) 2021.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