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근교맛집/옥천] 옥천 향수 한우판매타운

반응형

맛있는 한우 저렴하게 먹는 방법~



고향에 내려갈 때 자주 가던 맛집입니다.


올 연휴도 어김없이 방문 ^_^



향수 한우 판매 타운은 고기를 살 수 있는 정육점과


정육점에서 산 고기를 바로 먹을 수 있는 자율식당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먼저 정육점에 가서 고기를 사볼까요???


안심, 등심, 제비추리, 업진살, 갈빗살, 치맛살, 채끝살 등등 


보이지 않는 부위를 카운터에 말하면


바로 포장해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채끝살 마니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채끝살로 궈궈궈


기름-살코기-기름-살코기의 조화

참고로 포인트 적립도 되니 자주 이용하시는 분은 


포인트 적립 잊지 마세요~~





고기를 샀으면 바로 식당으로 가주는 게 인지상정


카운터 옆에 문을 열면


바로 식당과 연결됩니다.


요로코롬~




1층, 2층으로 나누졌는데...


1층은 거의 예약 손님(단체 손님 위주)


같이 뜨내기손님은 2층으로 가면 됩니다 ;;;


1인 상차림이 원래 3,000원 이였는데 


최근에 4,000원으로 올랐더라고요 ㅠㅠ




기본찬입니다.


그래도 요즘엔 찬 추가하면 돈 더 받는 곳도 있던데...


아직은 무한리필이에욥 ㅎ_ㅎ




그럼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어느덧 클리어 ㅠ_ㅠ


믿고 먹는 우리 한우


역시 맛을 보니 옥천까지 올만하네요~~~^^


대전 근교 맛집 찾으신다면 옥천으로 오세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