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래마을 맥주] 크래프트브로스 탭하우스 & 바틀샵(Craft bros Tap & Bottie Shop)

반응형

서래마을 수제 맥주 맥주 한 잔?





요즘같이 무더운 날에는 주말 같을 땐


맥주 한 잔 즐기며 낮술 하기 딱이죠~


밖에 돌아다니다가 덥고 힘들어서 급 가게 된 크래프트브로스


낮 4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꽉 차고 


다들 낮술을 한창 즐기고 있어서


분위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좋았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수제 맥주 종류가 


고르기 힘들 정도로 다양합니다.








안주 또한 완전 감각적이죠???ㅋㅋㅋ


시간도 애매하고 저녁을 여기서 먹을 수 있는 상황이  못돼서


저는 맥주만 간단히 먹고 왔는데


다음엔 꼭 다시 방문해서 


여유롭게 즐기고 와야겠네요 ^^*




그리고 가게 안에는 맥주 슈퍼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다양한 수입맥주도 함께 팔고 있어서


병맥주 쇼핑도 할 수 있어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가면


눈 돌아가실지도 몰라욥 @.@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여러분~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