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리역 족발] 직화구이 바베큐 족발, 오리역 불불이 족발

반응형

오리역 맛집 불불이 족발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도 지인한테 맛있다고 얘기만 듣고 


 한 번도 못 가봤는데


드뎌 가봤습니다!




갑자기 매운 게 생각나는 날 다들 있죠??


그런 날 딱 어울릴 만한 맛집입니다.




제가 방문할 땐 늦은 일요일 저녁이어서


손님이 많진 않았지만


꾸준히 포장 손님은 있더라고요..


포장하면 2,000원 할인도 해주니 참고하세요^^


가게 메뉴판 입니다.





 

막국수도 먹고 싶었지만


전날 막국수를 먹은 관계로 패쓰~~ ㅠㅠ


(막국수도 맛있답니다!!)



불불이 바베큐 족발 작은놈을 반/반과 사발 주먹밥 하나를 시켰습니다.


불불이 족발도 1,2,3 단계로 나눌 수 있다고 하니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바베큐 또는 불불이 족발 순한 단계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족발이 나오기 전 밑반찬과 사발 주먹밥 입니다.


약간 젊은 세대를 겨냥한듯한 밑반찬이죠?? ㅎㅎ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족발이 나오는 동안 사발 주먹밥을 잘 섞어서


이쁘게 동글동글 


먹기 좋게 준비합니다. 





드디어 만난 불불이 족발~~


앞쪽은 매운맛 / 뒤쪽은 바베큐맛 입니다.





개인적으로 족발을 즐겨 먹지 않는 이유가 


가끔 족발 잘 못하는 가게에 가면 


돼지 누린내? 잡내? 같은 게 많이 나서


비위가 상해서 잘 못 먹겠더라고요


하지만! 불불이 족발은 그런 거 전~~혀 없이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베큐맛은 바베큐맛대로 맛있고


불불이맛은 중독성 있게 매워서 


맵다고 손사레 치면서 다 먹고 왔습니다 ㅎㅎㅎㅎ



족발에 소주 한잔 먹고싶은 분


오리역 불불이 족발로 오세요 ^^





그럼 여러분~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