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루이비통 카드지갑 / 남자친구 생일선물

반응형

2월 22일은 뜽보님의 탄신일 ~~


모사줄까? 모사줄까? 고민하다가

고른 지갑!!!!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터 지갑 사주겠다고 1년내내 노래를 부르다가

좋은 기회가 생겨 사주게 되어 기쁘당 희희​

판교 현백가서 구입했당

집도 신분당라인이라 판교 신분당선타면 집에갈 때 개꿀딱~~

우리는 판교현백가면

지하철 문앞에 포장마차가 2군데 있다

참새가 방앗간들리듯 항상 푸파하는데 이날도 역시...ㅎㅎ

판교현백가시는분들 출출하시다면 꼭 드셔보세용

굳뜨





일단 1층 명품관을 한바퀴 쓕 둘러보았당

구찌 , 루이비통, 프라다 등등 

다 돌아다녀봤는데 이게 젤 맘에 들었당 ㅎ-ㅎ

뚜둔~ 파란색 리본을 당기면~ 귀엽게 지갑이 들어있당 ㅠ_ㅠ

오렌지색처럼 이쁘게 나왔지만 실제론 똥색같다능;;


뉘에뉘에 프랑스에서 오셨답니당~~

짜자잔~~ 키키 사실 완전 베이직한 디자인이당

검/파라인도 있었는데 이게 맘에든다는 뜽보띠 ㅎ-ㅎ


​안팎으로 은근 수납력이 알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 9개는 거뜬스~~

카드만큼은 미니멀리스트인 뜽보띠는

차고도 넘치는 수납력 ㅋ_ㅋ

맘에 너무 들어해서 선물해주고 기분이가 좋았던 하루였당 키키

내년선물은 더 좋은거 해쭈깽 ㅎ-ㅎ 

이 지갑은 잘 쓰고 쓰다가 아들래미 물려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립이궁^^*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 뜽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