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재밌는경험] 친구 결혼식 사회보기

반응형

여긴 어디...? 나는 누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우리 둘다 경험주의라지만... 


인생에서 역대급 떨렸던 날 


준비하면서 '왜 한다고했지 ?' 후회만 오만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했던 추억


뜽보베프 결혼식 커플사회보기 ㅎ_ㅎ


뜽보 혼자 보는거였는데


뜽보가 같이하자고 꼬시길래 그땐 결혼식이 많이 남아서 아무생각없이 


"응 ~ 그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읭?


정신차려보니 내 손에 들고있는 MIC ;;


일단 교외에서 한 야외결혼식이라 식장 너무 멋있고 주변도 넘 힐링 그 자체였다..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떨려서 제대로 즐기지 못했다 ㅠ_ㅠ




사람들 사진찍구 신났을 때 우리는 서로 의지하면서


대사 연습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어서 우황청심환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떨린척 연기하고 ㅠ_ㅠ


실감이 안나다가.... 신랑신부 부모님들이랑 인사하는데


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이 아니었군 ㅠ_ㅠ


창이커플이 찍어준 사진 ㅎ_ㅎ



ㅋㅋㅋㅋㅋ 당시 날아가는 풍선만보면 아쉬울정도로 


젤 중요한 타이밍에 대사 실수했지만 그것만 빼면 처음한거치고 나름 선방했음

 

캬캬


이게뭐라고 유투브 찾아보면서 공부하고 


까페가서 대사 딸딸 몇십번씩 읽어보고 ㅎㅎㅎㅎㅎㅎㅎ


이거하면서 뜽보랑 서로 의지하면서 역대급 떨림 콜라보로 잊지못할 추억이 생겼다 ㅋㅋㅋㅋ


서로 존재만으로도 넘 고마웠던 순간 ㅎㅎㅎ


최소 음악중심 MC  찰떡궁합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캬캬 


신랑아버지 엄근진포스 + 신부아버지 넘나 유쾌맨 ㅋ_ㅋ


잘어울리는 한쌍 결혼을 축하해요!!



돌아오는길 차안에서 


우리둘다 너무 긴장했던게 풀려서 바로 넉다운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누가 결혼식 사회나 결혼식 축가 부탁하면 


쉽게 대답하지않기로해.


근데 또 무대체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부업하자는 뜽보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타르시스 중독자에여...???? ;;;


사실, 여자가 결혼식 사회보는거 자체가 쉽게 오지않는 기회인데


덕분에 인생 경험치 +5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이런 소중한 추억 선물해줘서 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