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일선물 개봉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오랜만!!!


넘나 오랜만에 글을 써서 휴면계정까지 됐다능 ㅠ_ㅠ


앞으로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할지는 장담할 수 없지만 


그동안 블로그에 올리고 싶었던 거 많았지만 ㅋㅋㅋㅋㅋㅋ 


일단 생일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히 포스팅


우앙 ~~~~~~~~ 쇼핑백부터 놀래쪙 >_<



쇼핑백을 열면 오지구 지리는 박스가 뚜둔


할튼간 가방에도 질소 충전하나 과대포장 넘나 오짐


그래두 이뽀이뽀 히히히


먼가 엄청 좋은거 들어있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포장 아직 안끝나쮸 ㅋㅋㅋㅋㅋㅋ


열면 또 더스트백이 ㅋㅋㅋㅋㅋ


사실 선물이 뭔지 몰라서 설레면서 까는데


까도 까도 계속 뭐가 포장이 계속 되어있어서 마트료시카 인형까는줄^__________^*


그래도 까면서 넘나 신나쮸 키키



다 까면 ~~ 짜잔


히히 첨엔 넘 부담시러가지고 표정관리가 안됐지만


지금은 젤 신났다능


또 사달라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골브레이커가 꿈이라능 ㅋㅋㅋㅋㅋㅋ 히히히히히 고맙뜹니당



영롱보쓰 히히


백화점 돌아다니면서 고민했을거 생각하니


넘나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스럽.... 고마왕 최고최고 !!!


할튼간 센스 개오짐


그 수많은 가방들중에 고르라고했으면 나도 이거 골랐을텐데 


알아서 취저가방으로 이쁜거 골라오니 넘나 센스쟁이인것


받고 몇 일 동안 환불드립쳐서 미안해 ^_^*


응~~ 이제 환불 못해~~ 안해~~ ㅋㅋㅋ 내꾸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일리백으로도 딱! 키키




그리고 이건 초코가 사준 생일선물 !!


넘나 갖고싶은거 받아가지구 놀랬쯤


과연 wireless가 편할까? 돈ㅈㄹ이 되진않을까?


살까말까 고민하던 찰나에 선물 받아서 


개기뻤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 개봉샷~~


안에 딱히 충전케이블말고는 뭣도 없당 ㅋ.ㅋ


충전기는 없고 케이블만 들어있어서 야박하다능


그래도 ㄱㅊ아 


아 근데 생각보다 너무 편하고 맘에 들어서 좋다


귓구멍 작아서 어지간한 이어폰 잘 안 맞아서 걱정했는데


일단 잘 안빠진다! 하지만 오래하면 좀 아픔 ㅠㅠ


운동할때 진짜 편할거같음 


아이폰7 이후에 나온 휴대폰 쓰는사람들은 충전단자랑 이어폰단자랑 같아서 


엄청 만족쓰할듯 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래서 만족!!!!!! 짱짱 ㅋㅋㅋ 고마웡 초코쓰



소중하게 쓰기위해 바로 ㅋㅋㅋㅋ 실리콘 케이스도 샀다능


싸구려라 뭔가 허접하지만 ㄱㅊ앙


가성비 오졍오졍



히히 신나는 나의 생일선물 개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욥 뜽보&초코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