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아이패드에어 3세대 , 에어팟 프로 개봉기 / 후기

반응형

생일선물로 갑자기 받은 아이패드3세대, 에어팟프로

 

내돈내산은 아이폰밖에 없는데

 

주변에서 애플기기를 선물로 사줘서 너무 감사하게도 반강제 앱등이가 되가고있다. 

 

조만간 선물받은 애플펜슬도 후기로 올려야된다 ㅋㅋㅋㅋㅋㅋㅋ 키키 

 

뜽보씨가 누나선물이라고 포장지도 노티난거 구해오구 귀여워죽겠음.

 

선물이 일단 4개라면서 바람잡고 ㅋㅋㅋㅋ 몇일동안 뭐인지 맞춰보라고 퀴즈내고 귀여워죽겠음

 

센스있게 내가 이런거 선물받으면 엄청 아끼는거 알고

 

아이패드랑 아이패드케이스 + 에어팟이랑 에어팟케이스 ㅋㅋㅋ 다준비해옴

 

졸귀탱센스쟁이ㅋㅋㅋㅋㅋㅋㅋ

에어팟 케이스 ㅠㅠ 모냐고 ㅠㅠㅠㅠ 완전 취향총맞았다능 ㅠ_ㅠ

 

쓰고있던 에어팟은 엄마에게 ^^;; 엄마 이것도 비싼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에어팟프로는... 에어팟쓰다가 프로쓰니까 미쳤다.

노이즈캔슬링 발명한사람 무엇?ㅠㅠㅠㅠㅠ 

시끄러운 셔틀버스로 출퇴근하는 나에게 최고의 선물이다. 

ㅋㅋㅋㅋ 근데 우리의 뜽보씨 여기서 귀여운 실수를 ... ㅠ_ㅠ

아이패드에어3세대 사놓고 케이스는 아이패드 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애플사이트에서 호환가능이라고해서 샀다는데 호환안되는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에서 환불하면 2주걸린다구해서 

마침 압구정에 갈일이생겨서 압구정가서 환불하구 일렉트로마트가서 뜽보씨가 제대로된 케이스 사줬다 ㅋㅋㅋㅋ

A/S도 잘해주는 뜽보씨  

 

패드미니 쓰다가 큰거 쓰니까 화면이 커서 너무좋다 ㅋㅋㅋㅋㅋ

뜽보씨 고맙습니다!!!! 

반응형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레시지 소고기 샤브샤브 밀키트  (0) 2021.02.10
오르새피자  (0) 2021.02.09
애플워치 5세대 개봉기  (0) 2020.10.05
조르지오 아르마니 쿠션  (0) 2019.02.24
임블리도 신는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0) 2019.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