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방이먹자골목 교대이층집 / 원조골뱅이

반응형

멜로 만나러 출동 ~
맨날 집에서 놀다가 골뱅이집 가고 싶다고 방이 먹자골목에서 만나기로 !!
호옥시 몰라 삘꽂히면 바로 후회없이 살려고 한산소곡주 챙겨감 ㅋ.ㅎ ㅋㅋㅋㅋ (뜽은 분리수거맨 ^^❤️)
멸균주라 오래 보관해도 되서 킵했다가 기회를 노리려했는데, 역시 이런 좋은 술 생각하면 너네밖에 없다 크-

바로 골뱅이 먹으러 가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1차 타령 ㅋㅋㅋㅋ
섭섭이추천으로 교대이층집 궈궈

꽃삼겹이랑 가브리살 ㅋㅋㅋ
멜로이섭이는 특수부위 진짜 조아해 ㅋㅋㅋㅋ
가브리살 항정살 평소에 절대 안먹는데 멜로네랑 고기먹으면 항상 먹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직원이 고기 먹는 방법 알려주면서 구워줄 때 숙성도 온줄 ㅋㅋㅋㅋ 돼지고기궁합알쓸신잡 ㅋㅋ
흔한 돼지고기 먹는데 저렇게 설명이 자세할 일이얌 ??? 아는것도 모르는것도 저렇게 공들여 설명해주면 넘 고마울 일인지 느꼈다 ㅜㅜ

후딱 먹고 2차로 원조골뱅이 궈궈
뜽베프 부부랑 엄청 자주 왔었는데 , 멜로도 알고 있던 가게라니 신기 ㅎㅎㅎ

골뱅이탕 대짜에 칼국수 사리까지 푸지게 먹음 히힛

섭섭이형아가 포항에서 공수해 온 문어숙회 해준다고해서 귀한 한산소곡주 따버렸지모얌 ㅎ.ㅎ

한산소곡주는 담날 숙취가 없어서 너무 좋다 ❤️
맛은 은근 독해서 내서타일이 아닌데 숙취가 없어서 또 사먹을지두..🙄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그니엘 프로포즈 ㅠㅠ  (0) 2021.10.31
어른흉내  (0) 2021.10.10
연휴는 가족이랑 ❤️  (0) 2021.10.04
1500일 파티 / 양념등갈비 / 그릭요거트 복숭아  (0) 2021.09.06
행보칸 주말  (0) 2021.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