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메리크리스마스~🎄🎉🥰

반응형

크리스마스이브에 가평에 별보러 가기로 했다가
폭설주의보 + 졸음운전 생각하니 아찔해서
급 홈파티로 노선을 변경 !

은모띠덕에 세꼬시 매력에 빠진 깜뜽보 ㅋㅋ
이날도 특별히 부탁함 ㅎㅎ
죤맛 ㅠ_ㅠ

센스쟁이 아기자기한 금하니
케이크도 준비하구 역시 어려서 센스짱 😍

덕분에 우리 넷 소원 빌고 🤟

ㅋㅋㅋ 게임 못한다더니 젤 신난 은모띠 ㅋㅋㅋㅋ
뜽보가 은모씨한테 형이라고 할때마다 깜짝깜짝 놀라는 나
만날때마다 뜽보 왜 술 안먹냐고 물어보는 은모씨 ㅋㅋㅋㅋㅋ 휴 ;; 우리둘다 파킨슨각임 😅

크리스마스는 김코치랑 셋이 스파이더맨 데이트🎉
스파이더맨 보려고
샘스파 1,2,3
어스파 1,2를 2틀동안 다 봤다
뜽보가 진짜 내모습보고 마인드 🐶멋있다고 반했다함 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동안 나는 토비한테 반함 ㅠㅠ
휴 내사랑 토비 ❤️

하지만…. 역시
첫사랑은 추억에 묻어두는게 나아..
우리 토비 ㅠㅠ 할배된 모습 보고 넘 마음이 아팠다 🥲
와 근데 미리 5편 안봤으면 노잼일뻔
5편 보고갔더니 왠걸 ㅠㅠ 멀티버스의 끝판왕
감동적 ㅠㅠ 휴지 챙겨가기 😂

영화끝나고 출출한 저녁시간
김코치가 조아하는 양념갈비 먹기 😙

뜽보냉면 1시간만에 나와서 서비스해주심 ;; 하하하

마지막 휴일은
뜽보네 가족이랑 맛난 식사하고 넘 힐링되는 클마였당
멜크 즐크 행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