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숨쉬기도 바쁜 4월 🥲

반응형

3월말에 나온 청첩장덕에 4월 한달동안 지인들 다 만나기 프로젝트 시작 😱
이제 2주 지났는데 입병나고 완죠니 녹초ㅠㅠ

친구 만나는거 엄청 좋아했는데
뜽이랑 사귀는 5년동안
365일중에 360일 뜽이만 만나는탓에 성향도 바껴버린 나란냔 😓
그래도 이제 같이사니깐 약속끝나고 집에와도 뜽이가 있어서 넘 조와 🌝

집들이 선물로 스타벅스 커플 찻잔 사준 봉구 감사💓
컵돌인데 찻잔은 없었는데 ㅠㅠ 취저 총맞음

커피 조아하는 우리 커플을 위해
커피머신 준비한 붸 & 령 무한 감사 💓
미나리삼겹살 준비하기로해놓고 샤브샤브 해준 내모습 보고 진짜 박성호 예약한다 ㅠㅠ🤯

올해는 넘 바빠서 벚꽃구경도 따로 못했지만
집안에서 탄천뷰 + 벚꽃구경 쌉가능 🌸
집돌이 우리에게 꽃구경도 거실에서 하는 갓벽한 집이다

민지 예스리가 결혼선물로 쏴준 에어랩🥹
이거 완전 물건이고요!!!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진작 알았으면 내돈내산해도 아깝지 않은 요물임 ! 👍
슬 망쥐덕에 내 머리칼 호강한다 😙😘
마침 드레스가봉하러 가기 직전에 받아서 에어랩으로 손쉽고 빠르게 스타일링도 성공하고 ㅠㅠ👍👍 짱조쿠욘
안그래도 나보다 일찍 출근하는 뜽이가 자꾸 안방에서 내 드라이기 쓰느라 새벽부터 꿈자리가 뒤숭숭했는데
에어랩 생기고 뜽이방에 드라이기 갔다줬더니 아침마다 꿀잠🫠 여러모로 최고 👍

키키 나 컵조아하는거 다 소문 났나바
지워니의 인싸컵 집들이 선물 땡큐 💓

우리 얼간이들의 공기청정기 선물 ㅋㅋㅋㅋㅋ
우리집 공기청정기랑 똑같은거 사줘서 놀랫 🤣
결국 뜽마에게 보냈지만 ㅋㅋㅋ 넘나 고맙스 💓

집들이 온 손님마다 넘 부러워하는 우리 제작 식탁 ☺️

나보다 퇴근이 빠른 뜽이가 평일 저녁마다 맨날 밥차려놓구 기다리구 😋

술고래 와이프 사이다로 대작해주는 친구도 되주고 ㅋㅋ

휴일아침엔 팅팅 부은얼굴로 같이 커피도 마시구 ㅋㅋ

배달족발도 더 맛있게 먹는 우리집 ㅋㅋㅋ

아스크림 귀신이 맨날 아이스크림 깔별로 쟁여해놔서
훔쳐먹는 나는 개이득적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귀신답게 자기는 부업으로 무인아이스크림가게를 차릴거란다 🤣🤣🤣

결혼을 한건지 아들을 입양한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