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복터지는 결혼준비

반응형

드레스 가봉하는날 !!
부서 옮긴지 얼마안되서 첫 휴가써서 눈치보였 ㅠㅠ힝

드레스 많이 입어 볼 수 있었지만
난 확고하즤 ㅋ ㅋ 원장님 안괴롭히고 바로 쿨선택

울조카들
고모부표 등갈비 맥이러 여의도 출동~
체스도 같이하고 ㅎㅎㅎㅎ

다들 맛있다고 조아함 😊☺️ 내남편 체고 👍

양찐이의 오로라와인잔 선물 ❤️❤️
너무 이쁨😙

남편의 구직장 반장님들이 사주신 반려식물 🌿
잘키워줄게 ❤️❤️

봄에 왠 수박? 했더니
만삭별이 온다고 뜽보가 사온 수박 🍉
왠일임 꿀수박 짱맛있 대신 가격은 깡패 🤑

재경이네가 사준 집들이선물 😁
쿠쿠하세욧! 별이가 완벽한 J라 잘알아보고 사줬음을 의심치않죠 ㅋㅋㅋㅋㅋ

멜로 이섭이가 사준 큐커 🫢
에어후라이 오븐 전자렌지 올인원 큐커!

내가 자취할때부터 쓰던 렌지 밥솥 에어후라이 다 정리하고…

둘이 짜맞춘듯 깔끔한 화이트로 😘😘
완죠니 우리집에 찰떡스 🥹😎

내 아기들은 시댁+당근행~ ㅋㅋㅋㅋ

결혼준비 하면서 너무 주변에 감사한 사람들이 많은걸 깨닫게된다 ! 내가 뭐라고 이렇게 좋고 이쁜 선물들을 많이 해주시는지 ㅠㅠ 감동적 🥲


창고 정리한다고 토르망치로 뚝딱거리는 꼬마신랑ㅋㅋ

일단 결혼준비할수록 같이살수록 남편하나 잘고른듯
ㅠㅠ 역시 결혼은 닥치고 코드…🔌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스트호텔 2박3일 찐 후기  (0) 2022.08.01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0) 2022.05.01
숨쉬기도 바쁜 4월 🥲  (0) 2022.04.18
생일주간 ❤️‍🔥  (0) 2022.02.25
메리크리스마스~🎄🎉🥰  (0) 2021.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