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네스트호텔 2박3일 찐 후기

반응형


나의 생일 & 5주년 기념하러 간 네스트호텔
휴가 쓴거 아까워서 가는 김에 서울 들려서 면세쇼핑❤️

롯데가면 빠지지않는 베테랑❤️

영종도는 가로등에 갈매기들이 앉아있는 귀여운 풍경이 펼쳐진다 ㅋ.ㅎ

빌딩숲넘고 물건너 네스트도착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놀램

와————
덥고 습해서 객실 온습도 컨디션 무엇 ㅠㅠ
우리는 온습도에 완전 민감한데
넘 습해서 개구리 나오는 줄
에어컨은 반나절 내내 틀어야 시원해지는 정도 ㅠㅠ

네스트는 인피니트풀로 유명해진 곳인데
도대체 왜 유명해진지 모르겠는 1인 ;;

저녁은 영종도 맛집에서 뿌시고!!
뜽이가 서프라이즈로 준비한 꽃다발&케이꾸 ㅠㅠ

담날 조식 !!
그나마 네스트에서 맘에 들었던 조식뷰와 조식 ㅋㅋ


네스트는 주차장 헬 (지하주차장 없음, 땡볕에 차 방치, 자리없으면 불법주차 시킴)
전반적인 객실 컨디션은 굿이지만 온습도 조절 꽝
직원은 친절
조식 먹을만한데 줄 안서도되고 붐비지않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
수영장은 실내수영장없고 야외 인피니티풀있지만 매우 작음 (크기에 비해 사람은 많아서 몇일 뒤 출국예정이라 코로나 걸릴까바 이용안함)
그래도 네스트호텔에서 유명 유튜버 마주쳐서 캐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이 경기남부권에 사는 사람은 구지? 다시 안갈거같당!
그래도 인천 온 김에 뜽이 베프도 만나고 넘넘 즐거웠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롱이와 아롱이  (0) 2022.09.18
해피 추석🌝 / 결혼 후 첫 명절 (a.k.a 새댁)  (1) 2022.09.12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0) 2022.05.01
인복터지는 결혼준비  (0) 2022.04.25
숨쉬기도 바쁜 4월 🥲  (0) 2022.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