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피 추석🌝 / 결혼 후 첫 명절 (a.k.a 새댁)

반응형

추석연휴를 기념하기위해 홈파티 못참죠 ㅠ.ㅠ
‘안뉴 그강을 건너지마오…’ 컨셉으로 모였

장모님 장인어른의 이쁨을 받아보자~~~
사랑받는 사위되겠다고 친정에 L.A갈비 재워 가겠다는 마음 따뜻한 뜽보씨 ㅠㅠ 증말이지 너란 남자

나도 질 수 없지!!!
그렇담 나는 삼색나물 도전ㅋㅋㅋㅋㅋ
뜽이한테 너무 고마워서 나도 시댁에 맛있는 삼색나물 해가기 🥹

양가 부모님한테 이쁨 받기 성.공.적🌟

장인어른 장모님 이쁨받을라고 재워갔는데 형님이 젤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장인 울오빠 😍
배부르게 먹었으니 단체 가족 산책😆
이쁜달보면서 같이 소원도 빌고 🙏🏻

담날은 일찍 인나서 대전의 명물 !!
성심당 털러가깈ㅋㅋㅋㅋㅋㅋ
성심당은 튀소가 젤 맛없는데 그게 왜 젤유명한지 의문🧐🤨
평소엔 시댁에 튀소 초코튀소 튀소구마 많이 사드려서 이번엔 다른빵들로 골랐… !
사실 성심당 처음 가본 뜽이가 신나서 다골라쮜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제까지 맨날 튀소만 사왔냐고 난리 😝

대전에서 바리바리 싸온 과일이랑 식혜랑 전 들고 시댁 출동 ㅋㅋㅋㅋㅋㅋ 뜽이가 평소에 나한텐 말안해서 몰랐눈데 갑자기 짱모님 요리 완전 잘한다고 시부모님한테 자랑해서 어깨가 으쓱 기분이 행벅 😘😘🥰😍

이젠 또 10월 연휴까지 화이팅 해야징 …!
행복한 추석추억 해마속에 저장 💽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냥이 아롱이  (0) 2022.10.23
샤롱이와 아롱이  (0) 2022.09.18
네스트호텔 2박3일 찐 후기  (0) 2022.08.01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0) 2022.05.01
인복터지는 결혼준비  (0) 2022.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