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일주간 ❤️‍🔥

반응형

내가 바로 이구역 프로부케러 ㅋㅋㅋㅋ
이제 부케받을 수 없으니까 남은 기간동안 최대한 수집해보쟈 ㅋㅋㅋㅋㅋ 아이뽀💐

본식 드레스 고르는 날인데 마침 청담에 결혼식있어서 개꿀 🎶
뜽이가 시계찬날 ? = 최대한 꾸민날 ㅋㅋㅋㅋㅋ
5년 전에 사준 시계인데 뿌듯하게 특별한날마다 차고다닌다 😁
시간이 붕 떠서 스벅 꽉차서 바로앞 까페갔는데
청담은 모든게 깡패야;;
발렛비도 커피값도 가성비최악동네 🌝

뚜둥 ! 사진은 못 찍게했지만
완전 맘에 드는 드레스 발견해서 넘 행복했던날 ❤️

007가방 챙겨서 멜로네 놀러가기 ♦️♣️♥️♠️

키키 미나리삼겹살 말모말모💓

콧바람 쐬러ㅓㅓㅓ 여주 아울렛 출동 !!

쇼핑만 4시간 하다가 허기짐달래러 소울고깃집 🥳

대마맥주 어렵게 구했다고 꼭 먹으라는 사장님 ㅋㅋㅋㅋ

휴 ㅠㅠ술은….🤦🏼‍♀️

리얼 생파하러 워커힐 고고띵 🥳🥳🥳

체크인줄서기? 그게모야~
티타임 즐기고있으면 알아서 체크인해주고
역대 친절 ❤️❤️
시그니엘보다 친절함과 직원용모는 훨 나았다

늦은 오후였는데도 은근 사람들이 있었당

호텔방 안에 좌식용 탁자가 있어서 센스오졌다 ㅜㅜ

뷰 제일 좋은데 주셨다고 했는데
우린 암막으로 살았다고 한다 ☺️🙈😚😊🤭
쉬는동안 솔옴자켓 드라이맡겼는데 완전 죠음 ㅜㅠ👍
기분좋게 만드는 서비스 😘

석식 먹으러 라운지 출동~~~ 😁

주류도 종류별로 깔려있고 너무 행벅 ☺️

라운지 일찍 도착해서 생일편지 읽는 뜽보씨
좀 시끄러운 분위기였는데 편지 읽고 뜽 눈물 또르르 떨어져서 누나 놀랬 😅
웃길려고 쓴 편진데 울어서 나도 눈물 남 ㅠㅠ힝

뜽이가 여기와서 폴바셋에 빠져버림 ㅋㅋㅋㅋㅋㅋ
넘마시쏘 ☕️

욕조가 작은게 아쉬웠 ㅋㅋㅋㅋㅋ

호텔 층마다 아이스존이 있어서 얼음을 무제한으로 쉽게 먹을 수 있어서 넘 좋다 ㅜㅜ

히히 배부르지만 야식 안먹으면 아쉽짜나요 😎😜

야경맛집 ⭐️✨🤩🌟사진엔 다 안담기는구만

부지런히 조식먹으러 바로 출동 !

워커힐에서 24시간 사육당함 ㅋㅋㅋㅋㅋㅋㅋ

스냅용 드레스 입으러 부천 출동 !
시간이 남아서 뜽이 또 폴바셋 먹구싶다고해서
부천 현백와서 또먹 😉

시간이 붕떠서 부천와서 데이트도 잘하구

몰래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 뜽이가 넘 좋아해서
내가 더 행복했던 날 😍

뜽아 서른번째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