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분당미금역점 설빙] 설빙 최신 유행 요거통통메론~

반응형

설빙 최신유행! 요거통통메론~




요즘 이게 핫하길래 요거통통메론을 먹기 위해


일부러 설빙을 찾아갔습니다 ㅎㅎㅎㅎ


가격은 13500원? 빙수치고 비싸죠 ㅎㅎㅎ


근데 메 반 통이 거의 들어가 있는거 생각하면


딱히 비싼 것도 아닌 거 같아요 ㅎㅎㅎ


비주얼부터 존재감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로 먹기 좋게 자르고~~~



연유까지 뿌려주면~~


달콤한 메론 빙수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메론만 먹어도 너무 맛있는데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특히 신의 한수는 바로 안에 들어가 있는 치즈케잌 !!!


메론 + 요거트아크림 + 치즈케잌을 함께 먹으면


입안에서 지들끼리 난리 부르스 깽깽이를 치며


제 혀를 강타 강타 ㅋㅋㅋㅋㅋㅋㅋㅋ


짱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제가 갔을 때 설빙 테이블의 절반 이상은 ㅋㅋㅋㅋㅋㅋㅋ


 요거통통메론을 ^^


아직 못 드신 분들은 남은 여름 때 꼭 즐겨보세요!!


요 근래에 먹어본 빙수 중에 최고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