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분당 미금 맛집] 곱창고 미금역점

반응형

곱창에 소주 한 잔?!!



가끔 친구들이랑 반주할 때 가는 곱창고!


분위기도 좋고 순두부찌개도 무한리필이어서 


소주든, 맥주든, 소맥이든 ㅋㅋㅋㅋㅋ


술이 술술 들어가는 곳이죠 ㅎㅎㅎ



메뉴판입니다~


가게 이름에 걸맞게 메뉴들은 


곱창, 대창, 막창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희는 곱창 모듬구이 2인분이랑 한우곱창구이 1인분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ㅎㅎ 깡통 생맥주!


기본 찬들과 무한리필되는 순두부찌개입니다.


참고로 깡통 생맥주는 절대 시키지 마세요 ;;


2L라고 적혀있어서 시켰는데...


막걸리 잔으로 4잔? ;;;


분명 300cc 짜리 크림 생맥주가 막걸리 한 잔이라고 했는데..


1.2L 수준이에요 ㅠㅠㅜㅜ





곱창은 직원들이 돌아다니면서 구워줍니다.


하지만 신경을 잘 써주는 건 아니라


직접 신경 쓰시면서 구우면 됩니다~~




부추랑 잘 어울리는 곱창!


부추 구워서 같이 싸먹으면 꿀맛이에욥.



한바탕 먹고 볶음밥도 추가로 먹었습니다.


볶음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이게 젤 마시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나면 문 앞에 아이스크림 냉장고도 있어요~


아이스크림은 서비스^.~


반주하기 딱 좋은 곱창고~


술 한잔 생각날 때 곱창에 소주 한 잔 드세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