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금역 치킨] 신통치킨 미금점

반응형

오늘 치맥 한 잔????


저는 항상 평일 저녁에 잡히는 약속들의 8할은 미금역인 거 같아요 ㅎㅎㅎㅎ


이번에도 어김없이~ 미금역! ㅋㅋㅋㅋㅋ


근데 신통치킨은 분당생활 4년 차인데 처음 방문해봤습니다.




국내산 닭인데 가격도 참 착하죠???


요즘엔 어딜 가든 2만 원 가까이하는데 거의 다른 치킨집에 절반 가격입니다.


포장하면 닭 한 마리에 1만 원이니 15년 전 가격이에요.....


15년전에 동네 치킨집 가격이 9,000원이었던 거 같은데 ㅋㄷㅋㄷ


사장님 정직맨~





저는 밥을 먹고 간단하게 맥주 하러 가서


치킨 말고


닭발 튀김?? 을 시켰습니다 ㅎㅎㅎㅎ


메뉴판엔 보이지 않는 신메뉴!!


닭발이 신나게 브이를 하고 있죠??



저는 닭발을 잘 못 먹어서 ㅋㅋㅋㅋ 튀김만 벗겨먹었는데


튀김이 완전 바삭>_<


저랑 같이 온 일행은 이것만 먹으러 온다고 하더라고요~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맘에 들어 하실 거 같아요~


저는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꼭 와서 그냥 치킨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 치맥 한잔 어떠신가요??


사실 요즘 같을 때만 괜찮겠습니까?? 하하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고요!


미금역 신통치킨집 방문기를 마칩니다~


그럼 여러분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