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금역 고기집] 이휘재 둥이 부자들도 반한 생고기 전문점 동작그만!

반응형

군대식 스타일의 고깃집 동작그만~



분당에 온 지 얼마 안 됐을 때 알게 된 동작그만...


고기도 두툼해서 맛있고 내부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자주 갔었던 고깃집입니다.


최근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이휘재 둥이 부자들이 방문했다고 하네요~~



위치는 미금역 맛집골목 쪽에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내부 인테리어는 완전 군대 st.로 되어있습니다.


제가 군대를 다녀오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ㅠㅠ


이런 느낌 맞나요???ㅎㅎ


생고기가 나오는 주방은 p.x로 


손님들이 앉는 자리는 내무반 같은 느낌으로 표현했네요 ㅎㅎ



작전지도라고 받은 메뉴판 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소고기, 돼지고기 종류별로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꼭 주문하셔야 할 메뉴가 있는데 바로 '반합라면'입니다!


갈 때마다 꼭 시키는 반합라면...


집에서 끓이는 라면은 왜 이런 맛이 안 나오는지 ㅎㅎㅎㅎ


이번에도 시켰지만 너무 신나게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


완전 강추 메뉴!! ㅎㅎㅎ 입니당.



그리고 첫 방문 때 제일 인상 깊고 맘에 들었던 기본 찬들~~


다양한 반찬과 양념장이 급식판에 들어가 있어서 너저분하지 않고


학창시절 때 많이 쓰던 급식판이라 반가웠습니다 ㅎㅎㅎ



저는 항상 가면 삼겹살을 시키는데 이번에도 믿고 먹는 삼겹살 ^^^^*


양파랑 새송이버섯은 사장님이 무한리필 해주십니다. ㅎㅎㅎ



구운 김치에 삼겹살 한점 싸먹으면


따봉이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ㅠㅠㅠ



제가 미금역 먹자골목에서 좋아하는 고깃집 Top3안에 드는 동작그만 ㅋㅋㅋㅋㅋㅋ


둥이가족도 즐기는 동작그만~ 방문기를 마치겠습니다.


(참고로, 동작그만은  Top3중에 3위입니다.. 1,2위는 나중에 꼭 공유할게요~~^^)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