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자동 맛집] 중식당 호접몽 수제맥주 전문점

반응형

정자동 수제 맥주 전문점 호접몽



8월에 갑작스러운 인사이동이 생기면서 승진하신 팀장님이


한턱을 쏘셨습니다 ㅎㅎㅎ


그렇게 회식 때 우연히 팀장님 따라다니다가 알게 된 호접몽



일단 테라스랑 내부 분위기 대~박!


한쪽은 중식당 한쪽은 바 분위기로 되어있고


중간에 연결되어 있어요~


낮&저녁엔 중식식당으로 운영되다가 


늦은 밤에는 맥주가게로 바뀌는 거 같아요.


화장실도 정말 깨끗하고 분위기 넘 맘에 들었어요~~









게다가 맥주까지 완전 짱맛!!


팀장님께서 안주를 시켜주시지 않아서.....


깡맥주를 먹어야 했지만 분위기에 취해 맥주에 취해


기분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에 썸남&썸녀끼리오면 완전 잘 될 듯!! ㅎㅎㅎ


어두침침한 게 서로의 대화에 집중하기도 딱 좋고 ㅋㅋㅋㅋ 조용조용하고




분당 사는 맥주 애호가들 ㅋㅋㅋㅋㅋ 어서 요기로 모이세요


커몬커몽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아데나루체 지하 1층입니다.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