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분당 야마다야] 분당 구미동 수타우동 맛집 야마다야

반응형

수타로 만든 담백한 우동, 야마다야



항상 줄이 길게 늘어서 가보지 못하다


오후 3시쯤 갔더니 운 좋게 


바로 들어갈 수 있었던 야마다야.



사실 맛있다고만 


회사 동료에게 얼핏 들었지


무슨 메뉴가 핫한지 맛있는지


아예 모르고 검색도 


하지 않고 갔는데


메뉴가 은근 많더라고요.




저는 잘 몰라서 


'맨 위에 있는 게 제일 잘 나가는 거겠지?' 싶어서


가께 정식과 덴뿌라 정식을 시켰습니다 ;;






사실 저는 음..... 왜 줄 서서 먹나 


잘 모르겠어요 ㅠㅠ


제가 메뉴 선택을 잘 못한 걸까요??


약간 우동 국물도 비릿? 멸치육수 같은 느낌이고


제가 평상시에 먹던 우동 국물이 아니었어요 ㅠㅠ


뭔가 건강하면서도 어른들이 좋아할 입맛?ㅋ.ㅋ;;



그리고 저는 간장 찍어 먹는 


종지가 쓸떼없이 왤케 큰가 싶었는데


바로 이 녀석 때문인 거 같아요.



평상시에 고기에 싸먹어 보기만 했지


튀겨 먹는 건 생각도 못했는데


은근 별미더라고요~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튀김이랑 우동이랑 역시 환상 케미


은근 양이 많아서 좀 남겼어요 ㅋㅋㅋ


다른 테이블 봤더니 큰 대접에 국물 없이 


비벼 먹는 우동을 많이 먹던데


나중에 가게 된다면 


그걸로 도전해야겠어요.


아직은 왜 줄 서서 먹는지 이해 못 하는 


1인이었습니다 ㅠㅠ


혹시 방문할 계획 있으시다면


지도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