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당역 맛집] 사당역 삼육가

반응형

살아있는 육즙 사당역 맛집 삼육가




주말이라 서울에 잠깐 올라왔다가 급 방문하게 된 삼육가


역시 소문난 맛집인지 줄 서서 먹는 고깃집은 오래간만에 봤네용


저도 10분~15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메뉴와 기본 밑반찬들입니다. ^^


저는 2명이서 방문해서 "진미세트"를 시켰습니다.







고기 두께가 장난 없죠?


각 테이블마다 담당 서버가 있어서


고기는 직접 구워주셔서 제가 가지고 있는 두 손은


온전히 먹는 거에 집중하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제가 이날 3일 연속 삼겹살을 먹는 거여서


별로 안 땡겼지만


같이 가신 분이 맛집이라고 하셔서


거절 못 하고 줄까지 서서 


먹게 됐는데


음............



정말 맛있었어요!!


가게가 너무 바빠서 직원들이 정신없어 보였지만


역시 사람이 많은 곳은 이유가 있었네요.




 이렇게 먹어도 맛있고 저렇게 먹어도 맛있었던 고기


역시 두꺼워서 육즙이 살아있네요 ㅎㅎ


그 와중에 신의 한수였던 요 녀석



감자 슬라이스인데 돼지기름에 튀겨먹으면


뭔들 안 맛있겠냐능...


엄청 얇게 잘려서 구워 먹었는데도 


튀겨먹은 감자칩 맛이 나요


짱짱!!


사당역 맛집을 찾으신다면


삼육가 완전 추천입니당!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