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야탑역 감자탕] 야탑역 24시 서울 감자탕

반응형

24시 즐길 수 있는 뼈다귀 감자탕



분당에 많이 있는 감자탕 체인점 


24시 서울감자탕집입니다.


서현동, 정자동, 야탑역, 단국대 등등 


여러 군데에 있는데


어디든 깔끔하고 맛있겠지만,


저는 특히 야탑역에 가면 


서울감자탕집을 꼭 방문합니다.


여권 찾으면서 야탑에 오게 돼


급 방문하게 된 서울감자탕😝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


감자탕, 등뼈찜 모두 먹어봤지만


무조건 뼈해장국을 시킵니다.


밥을 못 비벼 먹는 아쉬움이 있지만


뼈도 더 알차고 밥은 


그까이꺼 말아먹으면


되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주문한지 3분도 


안 돼서 나오기 때문에


빨리 호로록 흡입할 수 있어요 ^_^



무김치랑 배추김치도 


깔끔하게 덜어 먹을 수 있고


맛도 완전 깔끔 그 자체!!!


밑반찬은 간단히 이렇게 나옵니다...


고추도 잘게 잘라서


 쌈장에 찍어 먹으면 짱맛!





전국은 아니지만


분당에서 먹어본 뼈해장국 중에


단연 최고라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게다가 돼지 누린내 절대 안 나요!!!!



야탑역 맛집을 찾으시나요??


서울감자탕을 강추합니당 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