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예우 / 다람이커피 / 미금 포토이즘

반응형


첫번째 결기를 맞이하기위해 예약한 예우 🫶🏻❤️
일요일이 결기라 일요일에 가고싶었는데 휴무라 아쉬운대로 토요일에 예약완 😉
(우대갈비는 2인이상 추가해야하니 참고)
우리는 우니랑 우대갈비 모두 추가했고 트러플은 나만 추가함 !

우리는 일부로 bar로 예약했다고 한다 (뜽보씨가) ㅋㅋ

논알콜족 우리는 아쉬운대로 제로코크—-

첫번째 메뉴는 우니 추가한 육회 + 미나리폼 + 감태

걍 입에서 살살 녹음 ㅜㅜ 내가 먹어본 육회중 최고 아녔나…. 🥲

다음은 스테이쿠!!
래스팅 해야된다고 육회나오기전부터 굽던 스테이크
고기두는 그릇을 일부로 화로에 데워서 고기를 따숩게 먹게해주는 센스 ㅜㅜㅋ

안심이랑 꽃등심은 소스랑 같이 먹구 살치살엔 트러플이랑 소금간 해주는데.. 쩝 트러플추가는 비추 ㅜㅜ
너무 짜고 자극적이었당 추가안한 뜽보씨 천재

양념차돌박이에 유정란소스 넘 맛있었는데
간이 너무 쎘다
왤케 간이 쎌까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안그럼 소고기 마니 못무거 ㅋㅋㅋㅋㅋㅋㅋ 라고 혼자 잠정적결론;;

냄비 어쩔거야 졸귀 ㅜㅜㅋ

이때부터 은근 배부름 ㅋㅋㅋㅋ 먹다가 뜽보한테 넘김 ㅠ
푸드파이터에겐 이정도 입가심이지만 ㅠㅜ 배뚠뚠이는
힘들 ㅜㅜ

마늘후레이크랑 페퍼론치노는 신의한수 ㅋㅋ
둘다 넘조아해서 계속 추가추가해서 먹음 킥

우대갈비를 반찬으로 먹으면 개꿀딱이쥬 😽

망고아크림은 수제라 그런가 썩 맛있진 않았움 ㅋㅋ
기분좋게 교외 카페가깅
이름도 넘 귀여운 다람이커피 🐿️🐿️🐿️🐿️🐿️

용인 처인구 갈월저수지 바로 앞이다
아기자기해서 그런가 커플들이 확실히 많당

디카가있어서 조아 🌸

저수지뷰에서 낭만 즐기깅 🌸🌸

고양이3마리도 같이 살고 있는 다람이 카페

만삭러는 힘들어요
체력 바닥나서 뜽이한테 집가자는 찰나에 뜽이가 사진찍어주겠다구 서보라구해서 포즈잡아보긔
뒷모습은 많이 티가 안나냉 ㅋㅋㅋㅋ?

앞에서보면 짠!! 감동이 존재감 뿜뿜 ❤️❤️

곧 세가족이라 우리둘 마지막 사진 남기러 집에서 쉬다가 급하게 생얼로 후다닥 미금가서 사진찍기 ㅋㅋㅋㅋ

뜽보 귀여워 죽겠당 큭 감동인 더 귀여워 어켕 😝😝
작년 결혼식날엔 내가 1년 뒤에 아가를 품고 있을지
상상도 못했는뎅🤭 1년 순삭스
올해는 감동이 건강하게 잘 키워서 우리가족 딱 지금처럼만 행복했음 좋겠다앙 ❤️❤️❤️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냥이 아롱이  (0) 2022.10.23
샤롱이와 아롱이  (0) 2022.09.18
해피 추석🌝 / 결혼 후 첫 명절 (a.k.a 새댁)  (1) 2022.09.12
네스트호텔 2박3일 찐 후기  (0) 2022.08.01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0) 2022.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