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편의점음식] 치즈불닭볶음면 & 아이스 요구르트

반응형

새로 출시된 치즈불닭볶음면, 아이스 요구르트 드셔보셨나요??



제가 먹어본 솔직 리뷰 시작합니다~


일단 편의점에 가서 치즈불닭볶음면과 아이스 요구르트를 샀습니다.





과거에 불닭볶음면을 먹어봤는데....


제가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편이 아니라 


먹다 버릴뻔해서..


이번에는 만반의 준비를 다 했습니다.




화난 혀를 잠재울 우유와 참치 마요 삼각김밥!!


든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컵라면 안에는 액상스프와 모짜렐라치즈분말이 함께 들어있어요.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일단 팔팔 끓는 물을 넣고



4분 뒤 구멍을 뿅뿅 뚫고 


물을 모조리 버립니다.



거기에 액상스프를 넣고 비빕니다.


쉣킷쉣킷~



주의하실 점은 액상스프 먼저 넣고 모두 비빈 후!!


모짜렐라치즈분말을 넣는 겁니다. (두 가지 함께 섞으면 안 돼요~)




이름이 치즈불닭볶음면이니까... 


치즈분말가루가 뿌리는 순간 


촥~ 녹으면서 스며들 줄 알았는데


걍 후리가케 인가?? 머지?? ㅋㅋㅋㅋㅋㅋㅋ


이럴 줄 알았음 스트링치즈라도 하나 사 올걸 싶었네요.......


ㅠㅠㅠㅠㅠㅠㅠ실망스



비비고 났더니 더 확실해졌습니다.


아;;; 후리가케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향? 치즈 맛? 거의 안 납니다 ㅠㅠ



한 입 먹는 순간.....




너무 매운 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즈불닭볶음면이라면서 ㅠㅠㅠㅠㅠㅠ


그냥 불닭볶음면이랑 똑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저는 바로 삼각김밥을 비볐습니다 ;;;;


에잇!!!




비벼 먹으니까 훨씬 낫네요....




그래도 꾸역꾸역 다 싹 비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취생활의 비애


음식물 쓰레기통이 저의 입이죠 ㅎ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





저에겐 그다지 특별하지 않던 치즈 불닭볶음면


그래도 원조 불닭볶음면에 비하면 덜 매운 거 같긴 해요~~


불닭볶음면은 저 다 못 먹었거든요 ㅠㅠ


매운 거 잘 못 드시는데 불닭볶음면 먹고 싶으신 분들은 


치즈 불닭볶음면으로


시도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한동안 가시지 않는 매움을 달래기 위해 꺼낸


나의 비장의 무기~





아이스 요구르트 !!!!!!!!!!!!


이게 출시된 이후 저의 페이보릿 아크림이 됐습니다.



어렸을 때 다들 요구르트 얼려 드셔보셨죠??


이건 딱히 특별한 맛 아니고 요구르트 얼린 맛인데


어릴 때 저인데도 항상 양이 아쉽던 얼린 요구르트를


편하게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으니 얼마나 큰 기쁨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일레븐 고마와용  ♡♡♡





일케 쭉 짜서~~


몇 입 먹었더니


불닭볶음면으로 화났던 저의 혀가


화가 다 풀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 거 못 드시는데 불닭볶음면 


한 번 도전하시고 싶은 분들


얘를 꼭 챙기십쇼 ㅋㅋㅋㅋㅋㅋ


저도 오늘 처음 시도해봤는데


궁합이 엄청 잘 맞네요 ㅋㅋㅋㅋㅋㅋ


환상의 짝꿍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전 이만


여러분~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