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CU편의점] 멜팅 치즈 불고기 샌드위치

반응형

★멜팅치즈★ 불고기 샌드위치 후기입니다.


 CU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2,000원 입니다.


일단, 포장사진은 고기가 가득하지만



실제 비주얼은 다른 샌드위치랑 별반 다를게 없죠?




 

하지만!!!!!!!!!!!!!!!


제가 먹어본 편의점 샌드위치 중에 베오베, TOP of TOP 라고 감히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단 하나!


전자 렌지에 '40초 데우기' 입니다.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먹어본 사람은 없는 멜팅치즈 불고기 샌드위치! 강추 입니다.


제가 아웃백에 가면 양송이 수프에 부시맨 빵을 찍어 먹는것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그 맛과 매우 흡사합니다. 


단돈 2,000원에 즐길 수 있는 아웃백 에피타이져! ㅎㅎㅎ



단, 주의 하실 점은 맛있는 만큼 칼로리 폭탄!


저는 사실 먹는데 칼로리 생각 없이 먹지만


 제가 이걸 처음 먹게 된 이유도


다이어트 하는 동료가 저에게 양보해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kcal ^^^^^^^*


치즈가 있어 약간 느끼할 수 있으니 아메리카노와 드시면 든든한 아침식사용으로 좋을 것 같네요.


이만 저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