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베테랑칼국수 / 롯데백화점 본점

반응형


전주맛집 베테랑칼국수를 백화점 푸드코트에 옮겨놓았다
처음에는 베테랑칼국수를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다고해서 일부로 롯데백화점 본점에 가서 먹기도 했다

그때 너무 맛있어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도 먹어봤는데
그 맛이 아니었다 gg

처음에 먹었을 때가 추운 겨울이라서 더 맛있었나?
싶어서 다시 찾게 된 롯백본점 베테랑칼국수…는 뻥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 푸지게 먹고 전투적으로 웨딩밴드사러 갔는데 갑자기 웨딩밴드 사고 볼일 다 보니까 급 배고파서 찾게 된 베테랑칼국수 ㅠㅠㅠ

마감시간 가까워져서 못 먹을까바
뜽이한테 베테랑칼국수 얼렁 찾아달라고 보챈건 안비밀😝
운 좋게 !!! 우리가 마지막 주문으로 주문마감됐다 휴
뜽아는 안 먹어본 쫄면을 먹어보기로
나는 꼬수운맛 못잃어… 들깨반면반 칼국슈❤️
만두는 애교🐷

푼 계란을 국물에다가 휘휘 돌리며 넣는데
ㅠㅠ 내가 먹어본 푸드코트에서 젤 맛있는 음식인듯

만두귀신으로서 만두는 평타..

쫄면은 그냥 쫄면 ㅋㅋ

무조건 !! 칼국수 드세욧 두번 드세욧

클리어하고도 참새가 방앗간을 끊지..
뜽이 옵스가서 빵쇼핑 못말려 ㅠㅠㅋ
옵스 세바퀴돌고 집에갈 수 있었다 😱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파드 웨딩밴드 아이스큐브  (0) 2021.09.14
쉑쉑버거 메뉴추천 / 주문꿀팁  (0) 2021.09.06
유타워 병천순대 / 동천동 맛집  (0) 2021.08.24
유락정 / 동천동 우동 소바  (0) 2021.08.16
종로 맛집 / 뚝배기집  (0) 2021.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