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쇼파드 웨딩밴드 아이스큐브

반응형


오늘은 웨딩밴드 찾으러 가는날 ❤️❤️❤️

웨딩밴드 찾으러오라는 전화를 받았다
주말엔 대기가 많다고해서 기다리기 싫어서 오픈런함
주말인데 출근하는 것처럼 일찍 인남 ^^;
다행히 바로 입장함 키키
계약서 들고 오라고 했는데, 전날 숙취로 깜박스 👻
그래도 휴대폰번호랑 신분증 확인으로 받을 수 있었다!
(못 받을까바 뜽이랑 나랑 가면서 전전긍긍 😱)

바로 꺼내서 보여주시고 보증서와 일련번호 확인 후 겟!
이쁘게 찍으라고 셋팅해주심 ㅋ.ㅋ
포토부스 만들어주는거 다른 블로그로 익히 알고 있었지만, 몰랐던것처럼 직원앞에서 리액션 장인+감사인사 드리고 바로 나왔당 히히 ❤️❤️❤️

웨딩밴드는 예약하고 5개월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우리는 1달 정도 만에 받을 수 있었다

뜽이는 플래티늄으로 나는 로즈골드로 맞췄다…!
뜽이는 피부가 하얘서 백금이 잘 어울렸지만,
나는 백금이 피부톤과 안 맞는데 평생 껴야하니까 각자 맘에드는 색으로 고르자고 존중해줌 😄

아이스큐브는 플래티늄이 진리지만 로즈골드도 짱이쁨 ❤️❤️ (물론 다이아박힌거 💎헤헤)
은근 이렇게 웨딩밴드 색상 다르게 하는 커플이 많다고 직원은 말씀하셨지만 수많은 블로그에선 못찾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 🤣🤣 (유닠)

뜽이는 심플하게 노다이아, 나는 참지않긔 다이아 💎
(뜽 고마워 🌝)

롯백 올 때마다 들리는 vip bar 개꿀~~
이날은 넘 힘들어서 두잔씩 마심 ㅋㅋㅋㅋㅋㅋㅋ

온 김에 쇼핑하자 ! 하고 구경하다가
작년가을부터 갖고싶었던 신발 있었는데 ㅜㅜ
다행히 매장에서 구할 수 있다고해서 뜽이가 사줌 헤헤
뜽이가 갖고싶은 신발 두켤레나 사줬다 개꿀 🥰🥰

쇼핑 기분좋게하고… 종로 근처 온 김에 3년동안 잘 쓴 커플링 팔자는 뜽이 ㅋㅋㅋ
쟁여병 추억병 감성병자인 나와 다르게
애물단지 된다며 바로 팔자는 뜽 키키

웨딩밴드 뜽이가 사줬으니깐 뜽이 하고싶은대로해 😇
커플링 판 돈 뜽이 가지라고 했더니, 담달 여행경비에 기부함 ㅠㅜ
동천동 유니세프 뜽보띠 🤞❤️

아쉬운마음에 남산타워와 앗뇽😏
갑자기 커플링 팔고 웨딩밴드 끼려니깐,
우리 연애를 마무리하고 결혼을 시작하는 느낌 🤪
(하지만 뜽이가 웨딩밴드가 필요하다고 가져감 🤨,
갑자기 김칫국 한사다바리 마시는 깜둥씨 😝)

종로 금은방 가실 때 꼭 요기로 가세요!
지오바니 금은방!
커플링 팔려고 금은방 6-7군데 발품 팔았는데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잘 해주심!!
사장님&사모님 완죠니 기품있고 인상 넘좋아보이시고쿨거래하심 👍👍👍
더운데 고생한다고 생수도 주시고 ㅠㅠ 울뻔 ㅠㅜ
결혼예물 전문이라고 합니당 🥳👰🏻‍♀️❤️🤵🏻‍♂️

집에 오자마자 웨딩밴드 인증샷 찍었더니
뜽이가 요기가 동천동 시그니엘이냐며 ㅋㅋㅋㅋㅋㅋ
케케케케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다들 행복하세욧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