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구미동 황제참치 / 미금역 맛집

반응형


당시에 5차 재난지원금을 나는 못받아서… (경기도민은 곧 다시 준다 헤헤)
뜽이가 받은 재난지원금으로 둘이 야물딱지게 놀아서
뜽한테 고마워서 내가 참치 사준다고 델꼬 온 황제참치
사실 우리가 자주가는 참치집이 있는데 명절연휴때 갔더니 휴무였다
새로운 맛집 도장깨는걸 즐기는 우리는 기쁘게 황제참치 궈궈

항상 참치집에 가면 나오는 죽 너무 궁금해
너무맛있어 ㅋㅋㅋㅋㅋ
나 맨날 죽 원샷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까 뜽이 참치로 배채우겠다고 맛만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사케도꾸리 ㅋㅋ 뜽이는 콜라 👶🏻

무조림 엄청 짠데..
안비려서 너무 좋았다 ㅋㅋ
생선조림에 있는 무는 엄청 비려서 안먹는데
이건 완죤 야채맛 ㅋㅋㅋㅋ

우앙 참치참치 참고로 요기는 무한이다

두번이나 리필시켜먹은 뜽이의 취저샐러드 ㅋㅋ

참치 뱃살 뚜둥 🐟

참치 머릿고기 ㅡㅡㅋ 참치 젓갈..
내입맛엔 gg라 입도 안댐 ㅠㅠㅋㅋ

참치갈비탕 ㅋㅋㅋㅋㅋ 이것도 패쓰(gg)

매운탕은 술 먹어서 그런가 시원 ㅋㅋㅋ케케

세접시 리필하니까 느끼해서 더 못 먹겠다 ㅋㅋ
바로 식사주문
뜽이는 마끼, 나는 알밥
(뜽이가 별로라고하니 알밥을 추천..)

배불배불배불띠
미금역 황제참치는 까치마을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