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TOD’S Kate 테슬 로퍼 / 토즈 로퍼

반응형


웨딩밴드 찾으러 갔다가 뜽이가 사준 신발 드디어
도착 ! ❤️❤️
사실 매장에 없어서 직원한테 물어보니 제품 없다고 하셔서 단종된 줄 알았다 ㅜㅜ
막 너무 아쉬워서 다른 왕고 직원한테 제품 구할 수 없냐고 눈빛 초롱초롱 했더니 …! 막 이것저것 컴퓨터에 두둘겨보시더니… 지금 외국에서 배타고 오고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 소리벗고 팬티질러~~~~ 너무 간절하게 구하다가 얻게되니 싸지않은 가격이었는데도 너무 신남 ㅋㅋ ㅋ ㅑ ㅋ ㅑ

배송오는날 동천동 강도가 택배 훔쳐갈까바 ㅋㅋㅋㅋ 칼퇴하려했지만…!!
이날 꽐라되서 ^^ 이천까지 친구 델따주고
친구가 서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또 포즈잡는 우리🥰북흐’’’

와 띠 ! 밤 12시에 집에 도착했지만 택배는 무사희
내 손아귀 안에 캬캬캬 (취한와중에도 인증샷 남기는 프로블로거 ✌️)

뚜둔 !!

언박싱은 언제나 즐거워 🧡🧡

뚜둔 !

하. ㅠㅠ
왜 15년 전 서인영이 신발한테 아가들이라고 했는지 쵸콤 이해됐다 ㅜㅜ
나는 신발 막 신고 금방 거지신발 되는 타입인데
이건 ㅠㅠ 오래오래 애낌보하며 신을듯 🤣

굽이 은근 있어서 완죤 더 조아 ㅋㅋㅋㅋㅋㅋ

스티로폼 빼니 더 귀엽구나 쿄쿄

오늘 처음 신고 출근했는데
완죤 귀엽 ㅠㅠ 발만보임 ㅋㅋㅋㅋㅋ

뜽아가 퇴근하는길에 귀엽다고 찍어줬당 키키
블로그에 꼭 자기가 사준거 강조하라며 ㅋㅋㅋㅋ
고마워 뜽 ❤️❤️❤️

뜽이가 사준 신발 2탄도 기대해주세요 ~~~
전국품절인데 다행히 리오더 들어가서
다음달에 올 예정 흑흑 ㅜㅜ

그럼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