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쉑쉑버거 메뉴추천 / 주문꿀팁

반응형


SPC상품권이 생겨서 어디서 쓰징 ~ ?
고민하다가 오게 된 쉑쉑버거

우리는 집에서 가까운 쉑쉑버거 분당점에 방문했다
서현역ak백화점 1층에 위치해있다

뜽이가 쉑쉑버거 간다고 쉑쉑버거에서 일하는 친구한테 꿀팁 전수받아왔당 ㅋㅋㅋㅋ

일단 버거는 취향껏 고르면되고
2명이서 먹을거면 감튀까지 2개시키면 배부르다고
한개만 시키라고했당
치즈감튀를 시키면 부먹으로 주는데 찍먹으로 선택할 수 있으니 찍먹파면 따로 요청할 수 있다!
햄버거는 야채추가 무료이니 추가하는 방법도 알려주고 감자튀김은 웰던으로 부탁하면 30초 더 튀겨준당!

이로케 저로케 주문해서 나온 우리의 쉑쉑 🍔🍟

뜽이의 치킨버거
생각보다 닭냄새 많이 나고 비추 ㅜㅜ

내가시킨 쉑스택버거
야채추가해서 내용물이 안보영 ㅠㅜㅋ
안에는 소고기 패티 + 버섯치즈튀김이 들어가있다

후추도 감튀에 찍어먹으면 맛잇다고
챙겨온 뜽 ㅋㅋㅋㅋㅋ

버섯튀김이 쩐다 ㅠㅠ
버섯충+치즈충인 나의 취저버거임 ㅠㅠ💚💚


넘 맛있게 잘 먹었는데,
아쉬운 건 다른 수제버거집 처럼 접시랑 나이프랑 포크를 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거같다
일반 버거전문점처럼 얇은 버거가 아니라
앙 물면서 먹기엔 넘 버거움 ㅜㅜㅜ
썸탈때 데이트 금지구역 ㅋㅋㅋㅋ

그럼 ~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