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러나 저러나 소중한 일주일

반응형

뜽 오픈하는날은 깜둥이 셔틀하는날 ❤️🧡💛
퇴근하면 맨날 회사앞에 델러와서 폭염 속에 요즘 젤 조아 키키
만나자마자 하루종일 못다한 얘기 폭풍수다 떨면서
온유파스타 🍝
사장님이 서비스 챙겨주고 첵오 👍 배찢어짐 ㅜㅜ

마감하는날도 역시나 뜽셔틀 💛
하늘이 너무 예쁜 요즘이당..

날 괴롭히는 아저씨땜에
이틀내내 술독에 빠지는중 ㅠㅠ
이젠 극복했다..!
내일걱정은 낼모레~~~~~💪🏻💪🏻💚

중복이라고 온 소울푸드인데.. 분명히 어제는 장사 안됐는데.. 오늘 만석 🤭
4단계 맞나용

내가 술만 끊으면 다요트는 모르고 살았을텐데 😂😂

평생 함께하자
술과 다이어트 💙
컵저씨가 이세상에서 젤 무서운 애들은
맨정신에 또라이라며 😂😂😂 위로받은날 🙃

품절됐다가 어렵게 구입 성공한 핫소스 T
뜽이가 사지말라고 하더니
왜 자기꺼는 안샀냐고 ;; ㅋㅋ
우리는 핫소스 유니버스 팬 😘

7일동안 6일 술먹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쵸내가 🤪🤪


오늘은 결혼식투어 2탄!!
부모님한테 말 안하고 우리끼리
결혼식장 예약 다 해놨다가 결혼한다고 말씀드리니
뜽마께서 길일 받아오셨당
미리 우리가 예약해놓은 식장은 날짜가 마땅치 않아서
길일을 찾아 떠난 식장투어 222
식장구경하고 주차권 할인찬스로
근처에서 점심도 해결하고

귀여운 에버라인을 지나..
새로운 결혼식장 예약 성공했당!
고민이 많았지만 그래도 내 의견을 존중해주는
양가 부모님과 뜽이에게 박수를 👏👏👏

달이 넘 예뻤던 저녁 😻
애기가 달 보라고 너무이쁘다고 ㅎㅎㅎㅎ
달덩이 뜽보씨 🌝
식장투어한다고 저녁밥시간 놓쳐써
야식먹기 헤헿

깜마표 버터구이 감자랑 먹으니 찰떡스 😋

빡센 일주일 마무리로 늦잠보 각보다가
갑자기 울린 벨소리
늦잠 자는데 가평넘어오라는 이섭씨
갑자기 양치만하고 후다닥 출 발 😚
행복한 시간 보내기 🥰🥰🥰🥰

이섭이도 멜로도 뜽이도 고마워 😍🥰
헤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