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채선당 소담촌 롯데리아 블랙위도우

반응형


6월 중순쯤에 회사에서 조직개편(?)이 있어서
적응하느라 애 좀 먹은 우리 식구들이랑 조촐하게 회식
채선당에 왔다 !

2차는 딴데가면 섭하쥬 ㅋㅋ

앗 십데렐라…
10시가 되면 해산하는게 넘 적응되서
이제 10시 넘어서 술을 못먹겠다 ㅋㅋ
미금에서 깜둥씨 기다렸다가 집에까지 모셔드리고
가는 뜽보디가드 👍
집에 가는 길에서도 계속 뒤돌아보면서 손 흔드는거
짱귀여워서 술취한 와중에 찍새 😻

다음날 퇴근할 때 됐는데 월남쌈 또 먹고싶어서
다른 가게 찾아서 오게 된 소담촌 ㅋ.ㅋ
어제는 물에 빠진 고기 먹어서 오늘은 구이샤브샤브!

샤브샤브니까 당연히 물에 빠진 고기도 있쥬 👍

맨날 먹어도 안 질릴거 같은 월남쌈 🥰😍

울애기 쌀국수는 싫어하면서 월남쌈은 오지게 좋아한당 이런 맛있는 가게 데려와줘서 고맙다고 ㅋㅋㅋ
소박한 뜽보씨 🤣🤣

단호박 넣은 볶음밥은 … 😫…
오랜만에 나 혼자 쉬는 토요일 !!
맨날 뜽이랑 같이 쉬다가 혼자 쉬는날이라 미뤄둔 스케일링도 하고 새우알러지 있는 뜽보는 못 먹는 감바스 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맛난거 먹었다고 뜽삐짐 😤 새우 좋아한다며 🥲..)

바질페스토랑 같이 먹으니깐 ㅠㅠ 짱맛 ㅠㅠ👍
뜽보 퇴근시간 남아서 밀린 예능 보면서 커피도 먹고 간만에 힐타…😇

뜽보 퇴근하자마자 2001아울렛가서 물안경 쇼핑하고
애기 배고푸다해서 롯데리아에 왔는데
엥 지난 사은품 파는거 구경하는데 미키 ㅠㅠ
살까말까 고민하니깐
뜽보가 “디즈니 조아하자나! 사줄게!” 쿨거래 💙

ㅋㅋㅋ기념샷 찍으라고 포즈잡는 뜽보씨

누가 감튀에 약탔늬?? 😴😴😴
주말의 정점!! 심야영화보기 💜💜

언니들 왤케 멋져 ㅠㅠ 걸크 👊
시간 순삭 짱재밌게 잘봤다!

주말 마무리는 뜽보네집가서 삼겹살 파티 👻👻

뜽보는 고기도 잘 굽고 과일도 잘 깎구 일등신랑감❤️

이건 뜽빠가 아껴드시는
망고 아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뜽빠 뜽마 뜽형 만날 때 마다 너무 편하게 잘해주시구
체고당 ㅠㅠ👍

맨날 넘 얻어 먹어서 내년에 이사가면
먹쭐 내드려야지 !! 😝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러나 저러나 소중한 일주일  (0) 2021.07.25
이사는 힘들지만…  (0) 2021.07.19
모나미본사 방문기  (0) 2021.06.27
남에서 가족이 되는 과정  (0) 2021.06.24
동천역 온유파스타 / 동천동 맛집  (0) 2021.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