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사는 힘들지만…

반응형


‘이사 할거니깐 먹을 거 사지말고 냉장고 파먹자!’
한거치고 한끼 한끼에 진심인 우리^^;;

볶음밥의 민족 ㅋㅋ 마물까지 했으니 힘내서 이사준비해보까??

울애기 물렁살맨이라 쇼파 버릴 때
같이 들어야 할 줄 알았는데…

4년만나면서 새로운 모습 😚 든든하다 🥰

크린토피아가서 안 입는 옷들 드라이 맡겨서
조금이라도 짐을 줄여보긔 ..!
그와중에 씨씨티비로 장난치면서 가만히 못있는 비글커플 🐶🐶

오늘도 별 수 없이 냉장고 파먹기 ;;
파먹는거치고 맛이 좋네;;(?)

오늘은 힘드니깐 이사준비 하루만 건너뛰자!
맥주파먹기도 나에겐 미션이야 하하하 적셔!!!!!


드뎌 이사하는날 🤪
열심히 이사하고 엄빠랑 뜽이 모시고 신포리쭈꾸미!
몇일 전에 뜽이네 가족이랑 왔었는데 너무 맛나서
이번엔 깜마빠 모시고 다시옴 ㅋ.ㅋ

고층 왜사나 했는데 이래서 사는구나…
시원시원한 뷰가 입틀막 ㅠㅠ🤭🤭🤭

전세금 돌려받았으니 ㅋㅋㅋ 마음이 편해진 깜둥씨😁
엄마빠 집에 돌려보내고 뜽이랑 마물정리!!
갑자기 비가 옴총 쏟아지더니 무지개가 쏵 🧡💚💜
이제까지 이사한다고 마음고생하고 이사 무탈하게 잘했다고 칭찬받은 느낌 ㅠㅠㅠㅜ

하루종일 땀으로 샤워하고 폭염 속에 고생한 우리ㅠㅠ
싹 씻구 한숨 자다가… 배꼽시계가 깨워서 인났즤 ㅋㅋ
장보러 이마트가고 싶었지만 평일 퇴근시간이라
만사귀찮 ㅠㅠㅠㅠ
이사하는날이니깐 짜장면 시켜먹을까? 하다가
급 땡긴 짜파구리
세개끓일껄 ㅠㅠ 아쉬운 저녁😿 그와중 존맛 ㅠㅠ
뜽보는 못하는게 없❤️


이사하느라 고생한 뜽보을 위해!
불금을 위해!
미금에서 젤 맛있는 소곱창 뿌시러 출동 ❤️
시간차쓰고 동사무소가서 전입신고하고 대낮부터 매화수 적시기 🤪🤪🤪

무슨 비가 동남아처럼 와 ㅠㅠ
이런 비라면 기상청에서 어떻게 맞추나 싶 ;;

애기가 좋아하는 열무국슈

볶음밥이 애진다 ㅠㅠ
그리들 들고 집갈뻔 ㅠㅠ

누나 얼큰방큰하게 취해서 흥맞추러
예정에 없던 2차 ^^

절대먹지마세요 ㅠㅠ 우엑

게임만 1시간한듯 ;;
게임하다가 낼 모하냐고 ;;
사장님한테 데이트 신청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잠자다 늦게와서 혼남 😅

사장님이 쏘는 날은
술 다 무료 😍😍😍😍😍
평소에 돈내고 사먹기 아까운 술 먹는날 ㅋㅋㅋㅋ

낮술은 애미애비도 못알아바용 ㅋ.ㅋ
뜽보씨는 아기입맛 소다맛음료💙

2차는 닭발과 감자전 ㅋㅋㅋㅋ

띵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이 사람을 나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나쁜사람임을 술이 밝혀준다’ 🤭🤭🤭🤭🤭

비록 10개월만 살게 될 집이지만…
집구한다고 이사한다고 몇날몇일 고생하고 힘들었지만…
이사준비하면서 뜽보한테 엄청 고맙고 감사한일만 가득했다 ㅠㅠ
이제 결혼할 사이라고 싸우면 이득될 게 1도 없다는 걸 깨달았는지 둘 다 싸우면 뒤돌아서서 바로 화해하는 싸움의 행태(?)도 바뀌는 신기한 경험도 하고 ㅎㅎㅎ
애기같던 뜽보가 든든한 보호자 같고…
서로 성숙해져가는중 …💜
10개월 뒤에 신혼집 들어가서 같이 살 생각하니깐
지금 각자 집에서 자유를 즐기는 것도 소중하고 행복하다 그래도 빨리 10개월이 지났으면 좋겠당 키키❤️

반응형